•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구)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선택노하우]

코 골절 뒤 대학병원 수술... 고민들어주세요ㅠㅠ

sia냠 2020-10-14 (수) 21:04 3년전 576
안녕하세요.. 저번 주 교통사고로 코를 정말정말 세게 부딫쳐서 코뼈 골절 + 비중격(연골)까지 부러지고 휘어졌다고 해요..
그래서 대학병원에서 CT 촬영하고 코 정복술(코 뼈 맞추는 수술)이랑 연골 수술(만약 정복술만 하게되면 아래 연골이 지금 원래코보다 2MM낮아지게 되서 메부리코가 될 수 있다고....ㅜㅜㅜ 해서 추천해주시더라구요)을 하게될 것 같은데..
정복술은 그렇다치고, 연골 수술을 대학병원에서 받는게 맞을까요??ㅜㅜ
미용 성형 위주의 개인병원과 달리 대학병원은 수술 전 교수님이랑 모양 디자인(?)이란 시간도 없고, 그냥 수술만 띡.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너무 걱정되서 강남에 코로 유명한 ㄱㅇㅈ ㅇㄹ(ㅖㅗㅁ) 전화해보니.. 정복술만 받고 6개월뒤에 아예 제대로 미용성형 받는게 어떠냐 하시는데ㅜㅜ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만약 이번 대학병원서 연골수술까지 받게 되면 나중 미용성형외과에서 수술할때는 재수술 비용으로 해야된다하고, 혹시라도 대학병원에서 하고 미적감각없는 교수님이여서 망할까봐ㅜㅜㅜ 아직 제가 나이도 어려서요...ㅜㅜㅜ

어떻게 하는게 맞는걸까요ㅠㅠ 마음이 너무 무겁네요 혹시 대학병원에서 코 하고 잘되신 분들 많을까요? 기능적부분뿐아니라 미용적 부분에서도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496,091
1,700,92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치즈빙수 글모음 2020-10-28 (수) 09:53 3년전 신고 주소
대학병원은 미용적으론별로에요..
그냥 성형외과가남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