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코성형의견이 안맞아요.. > 성형관련수다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2123

성형관련수다방

[성형수다] 엄마랑 코성형의견이 안맞아요..

[1D2EF]
작성일 19-09-26 23:53:44
조회 1,606회
인기글HOT

본문

*긴글주의..*


저는 현재 고3인데 2017년에 울산에 한 성형외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어요.

근데 한쪽눈이 눈피부가 두껍다고 풀릴수도 있다더니 3번이나 풀려서..그 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많이했으나 지금도 약간 풀려가는거 같아요..무려 완전절개로 3번인데..

그래도 아직은 좀더 지켜보자는 마음이고 코성형을 하려고 코성형병원을 찾으려했는데 엄마친구분들이 제가 눈성형한 그 병원을 자주가서 (근데 그지인들이 심지어 코를한것도아니고 다 눈이예요)엄마가 지인이하고온곳이라고 믿음이있어요..

그래서 다시 거기가서 코성형을하자는거예요..
저는지금 울산에안살고 이사를해서 경기도쪽인데..
엄마가 지인들이 자주간곳만 믿으라고 인터넷은 다브로커라는거예요...물론 브로커많은거 알고 다알지만 제가 그병원에 신뢰가없는이유가..

원장선생님을 수술당일날 처음봤어요..상담언니가 어디어디 해야한다고 말해주고 날짜잡고 계약금걸라하고 수술당일날 디자인할때 원장님 처음봤고 수술했더니 한쪽이 3번이나 풀렸잖아요..

그런병원이 코는 제대로할까..싶어서 엄마한테 엄마그냥 서울에 잘하는곳많으니까 서울에서하자 했더니 인터넷 믿지말라고..그리고 강남은 자릿세라고 바가지쓰는거라 하더라고요..

성형어플을 깔아보니까 코성형 이벤트가가100만원~150만원 (서울이)이렇고 너무 싸니까 원장이 별로인가하고 알아보니까 그 원장선생님 잘한다는 후기도많아서 상담만이라도 받으러가보자고 몇군데 다녀보자는데 지인이있는곳아니면 절대안된다고 너 코망할일있냐더라구요...


울산에 그 성형외과는 콧대+코연골묶기해서 160달라하더라고요..물론 멀리있어서 가지못하고 정면 좌우 사진보냈고 날짜잡자하던데...

엄마말들어도 될지...제가 잘하는건지..
성형토크
모바일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30

댓글목록

기린이2님의 댓글

기린이2프로필
[82213]
작성일

그래도 서울이 낫지 않을까요?

룰루랄라릴리님의 댓글

룰루랄라릴리프로필
[D5020]
작성일

코는 신중해야하는데...혹 무슨일이 생기면 자주왔다갔다해야해서 경기도에서 울산은 너무 멀지않을까요?

안네후리님의 댓글

안네후리프로필
[41A5A]
작성일

부모님의의견에 다르시는게.

체리퐁님의 댓글

체리퐁프로필
[41FDC]
작성일

아 ㅠ 재정적 지원을 받는경우라면 어머니 말도 무시할수 없는건 맞지만. 그래도 실패한 경험도 있고 이제 멀기도 하니까 수술후 치료관리 차원에서도 새로운 병원 알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ㅜ 상담도 여러군데 받아보시구 원장님마다 수술제시방향이 다르니까 본인이 가장 만족할수 있는 곳으로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어머니께도 얼굴 주인이 만족하는게 가장 좋은 것 아닌지 잘 설득해보시는게 ㅠㅠ

치즈빙수님의 댓글

치즈빙수프로필
[414B5]
작성일

저도 울산에서 젤크다는데에서했다가
코망했어요 울산은무조건비추요
비싸고 사후관리도안해주고

공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및 등업 문의는 자동 삭제되며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공지] 후기글은 성형 후기 게시판에 작성 바랍니다.
[공지] 댓글을 통한 단독 또는 복수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