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공지사항

성예사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예사 게시글 삭제 및 처분 기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성예사 2019-05-31 (금) 14:28 4년전 31416
성예사 게시글 삭제 및 처분 기준

1. 특정인(단체) 비방글
    - 성예사 회원들 혹은 특정인 또는 단체를 지목, 비방하는 내용의 게시물&댓글 등은 사실 여부에 상관없이 무통보 삭제됩니다.
    - 욕설, 패드립, 인신공격, 악플 등
    - 근거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 특정병원을 반복해서 집요하게 부정적인 게시글 작성하는 행위는 사실여부에 상관없이 금지합니다.
    - 제3자의 글이나 경험을 듣고 사실처럼 인용 유포하는 행위 (예: 초성 블랙리스트 등)
    - 특정인을 지칭하여 욕설이나 모욕적인 표현을 하는 경우 (예:재수 없다, 싸가지 없다 등)
    - 주관적인 경험을 왜곡 과장하여 유포하는 행위 (예:장애인 됐다, 쉐도우 닥터를 쓴다 등)
    - 특정병원을 구체적인 경험이나 사유없이 비추한다는 댓글을 다는 행위 (예: 아는분이 거기서 했는데 별루래요..비추해요..)

2.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
    - 커뮤니티 이용 불편사항, 운영 관련 질문 글이 1:1문의 게시판이 아닌 타 게시판에 작성된 경우
    - 성형에 대한 질문이 성형 후기 게시판에 작성된 경우나 그 반대의 경우
    - 자유게시판에 성형관련 게시글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이 작성된 경우
※ 게시판의 용도와 부합하지 않는 글들의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각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3. 병원 또는 업체와 법적 분쟁이 개시된 글 (고소장 접수, 공판 개시를 기준으로 함)

4. 성예사를 제외한 특정 기업/사이트/앱/서비스 광고, 홍보 또는 미용 구인구직

5. 특정인 (특정게시물) 또는 전체를 브로커로 지목하는 게시물 또는 댓글
    - 브로커 논리는 때론 강력한 무기로 선량한 다수의 회원이 피해를 보게 됩니다.
    - 특정인, 글을 브로커로 지목하거나 추정하는 게시글은 삭제 및 페널티 처리됩니다.
    - 공개적 지목으로 선량한 피해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저촉되어 의도치 법적 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브로커로 의심될 경우라도 자의적인 비방은 절대 불허하며 1:1 게시판, 쪽지를 이용해 신고 부탁드립니다.

6. 음란물, 선정적인 내용, 음란 콘텐츠, 사이트, 사진, 동영상 등
    - 앱 가입에 나이 제한이 없기 때문에 미성년자 회원분들도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7. 내용이 한 줄 이하, 도배성 게시글
    - 등업을 하기 위해 무의미하게 작성한 글
    - 중복된 내용으로 여러 게시판에 작성된 경우
    - 글의 내용을 조금만 바꿔서 연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8. 심한 욕설이나 과격한 표현으로 불쾌감을 주는 글 작성자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 폭력, 살인, 협박을 암시하거나 폭력성을 내포하는 게시글은 절대 금지합니다.

9. 회원 간의 분쟁 글

10. 회원에게 쪽지나 댓글로 사이버수사대 혹은 법적 조치를 운운하는 경우
    - ​막연히 특정 기업이나 병원의 홍보에 불이익이 잠재되어 있다 하여 회원의 게시글을 중단케 할 목적으로 법적 조치 운운하는 경우
           
11. 가입하자마자 특정 병원을 비방하거나 추천하는 게시글
    - 성예사 가입의 목적이  비방, 또는 홍보의 목적이라 판단 강력하게 규제합니다.
    - 신고되면 대상 병원을 구분 및 내용 불문 블라인드 처리 및 아이디 차단됩니다.

12. 연락처, 주소 등을 공개한 홍보성이 강한 게시물

13. 성예사에 부정적인 게시글을 써서 병원의 불이익을 주겠다 협박하는 회원의 글
    - 병원이 환자와 소통하려는 의지에도 불구하고 게시글 작성을 빌미로 협박하거나 무리한 요구를 절대 금지합니다.
    - 병원 측에서 관련 자료를 제시하면 해당 회원 게시글을 삭제하고 탈퇴 처리 할 예정입니다.
    -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특정 병원의 부정적인 게시글은 동일 및 유사한 내용으로 2회 이상 반복 게시를 엄격 금지합니다.
    (피해자라도 특정 병원을 타깃으로 부정적 글을  반복 작성하면 업무방해 유죄 처분을 받습니다.)

14. 수술 후 수술비 환불을 100% 이상 받았거나 예정되어 있음에도 거부하고 부정적인 게시글을 반복 작성하는 사례
    - 수술의 만족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 부족한 부분은 A/S 등으로 개선될 여지가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부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반복적으로 특정 병원의 부정적인 댓글 또는 게시글을 작성하는 사례 
    - 상호 합의 하에 수술비 환불이 100% 이뤄진 경우 병원의 방어권 차원에서 회원의 게시글은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15. 타인의 성형 후기 사진 도용.
  - 타인의 후기 사진 무단 도용은 엄격히 금지합니다.

※ 게시물 이전 또는 삭제 등 운영정책 등에 의해 삭제된 게시물에 대한 부분은 해당 회원에게 통보되지 않으며 그 조치에 대한 논쟁은 불가합니다. 운영정책에 대한 문의나 이의 제기 등은 "1:1문의" 게시판 혹은 쪽지, 메일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반시 페널티 부과됩니다.

2,157,410
1,552,70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