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에 지방추출주사 시술 받고 오늘로 딱 11일차야! 난 진짜 평생 허벅지 안쪽살+승마살 부자로 살아온 사람인데 또 다이어트 아무리 해도 이 부위는 절대 안빠지더라고...ㅠ? 그래서 지방분해주사, 지방흡입, 알아보던 중에 우연히 지방추출주사 알게돼서 지방추출주사로 하게됐어! 지방추출주사로 한 이유는 효과도 눈에 띄는데 눈 뜨고 하는 시술이라 뭔가 안심이 돼서!
지방추출주사 시술 받고 나서 지난 토요일에 첫 후관리로 고압산소치료 받고 왔는데 붓기랑 멍 빠지는데 도움 되는거래 그래서 그런지 그 전까지 진짜 내 다리 고구마 그 잡채였는데 지금 멍 엄청 많이 빠졌다..! 신기해..
글고 아직 10일차라 그렇게 드라마틱한 차이는 없긴 한데 벌써 둘레 1.5cm나 줄었대 이것도 신기해.. 내가 별짓을 해도 안빠지던 다리살이 겨우 10일만에 빠지는게..!
통증은 지금은 많이 줄었지만 아예 없진 않고, 적당히 스트레징 하면 좀 땡기고 뭉친거 느껴지는 정도야 근데 시술 받고 나서 바로 담주 월욜부터 출근 하면서 일상생활 쌉가넝하긴 했다! ㅎㅅㅎ 회사에 아무한테도 알리지 않고 지방 뽀리기 쌉가~
당장은 아무도 차이를 못느끼고 나만 차이 느끼면서 만족하는 중이지만 얼른 2주차 3주차 후관리 받고 둘레 더 줄이고 남들 눈에도 보일 정도로 효과 나타낫음 좋겠서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