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에비뉴 박후석원장님께 팔360도+부유방+겨드랑이+견갑 및 러브핸들 받은지 18일됐습니다.
원장님께서 워낙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고아라실장님께서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 수술 진행했어요.
상담일에 초음파 했을때 러브핸들에 생각보다 지방이 많은걸 확인했고 팔만 하려다 고민끝에 러브핸들도 진행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팔도 부위 추가할때마다 비용추가되니 잘 생각해보라고 말씀해주셔서 부담없이 고민하다 결정했어요.
팔과 러브핸들 총 순수지방 1300cc뽑았고 솔직히 전 통증은 진짜 별로 없었어요ㅎㅎ 수술한날 수술실 선생님들이 택시타고 가라 하셨지만 너무 멀쩡해서 말안듣고 혼자 지하철 타고 집에갔습니다;; 다음날엔 러브핸들이 생리통증처럼 조금있는정도…? 딱 하루 몇시간정도만 그랬고 멀쩡했어요~ 팔도 전 첫날부터 만세가 됐어요… 스트레칭 열심히 하고 첫날부터 지금까지 일상생활 문제없었어요. 멍도 거의 없었구요..
아직은 붓기가 낭낭하지만 수술전 사진 보면 진짜 용됐다 싶어요 ㅠ 집에있는 못입던 민소매 옷들 꺼내서 입어보는데 붓기가 있어도 충분히 입고 나갈수있겠다 싶더라구요!
내일 처음으로 고주파 받으러 가는데 후관리 받으면서 얼마나 더 붓기가 빠질지 기대되네요 ^^
앞모습뒷모습 비교사진은 수술 3일후 사진이에요ㅎㅎ 수술하고 바로 효과나왔죠~ 붓기가 얼른 다 빠졌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