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전에한다고.. 잡았는데
벌써 오늘이네요..ㅠ.ㅠ 지금이 새벽3시넘었으니..
의사샘이랑은 첨에 상담하고나서 몇일뒤에 전화로 예약했는데..그래서 코모양이랑 그런얘기를 아주 자세히는 못했거든요.
남들사진만 디립다봤지..ㅠ_ㅠ;; 설명을 못하겠어요. 내일 수술전에 상담한번도할텐데..
심한복코에 코뼈주저앉은코인데
절골하고 콧대는 고어로 코끝은 비중격으로 하기로했어요. 코기둥은 안한다구하시네요.
복코라..도로 원상복귀될까 걱정스러운데;상관없나요.
설명이 잘안되서 그냥 님들 사진이나 이런저런코사진들 예로 가져갈까하는데..(실패예.성공예; ) 이런코는 좋구요 이런코는 아니에요; 하고.. 이럼 의사샘이 싫어하시나요?? 의사를 믿고 따르라는데.. 그냥 잘해주세요~ 이러고 수술들어가는것도 좀.. 둘다 무책힘한거같아요. 코도 나름 취향이니까요.. 괜히 수술전에 기분나빠하심 수술도 엉망될까바..걱정이네요.
미간이 없는편이지만 이마도 좀 없는편이라 미간은 별로 안올릴꺼같구요.(못올리는거죠) 얼굴이 샤프한게아니고 좀 둥글둥글해서 턱도 무턱이라; 코도 너무 뽀족한건 싫은데..어차피 복코라서..그리될리도없지만..으..머리가 터질꺼같아요 흑흑..ㅠ.ㅠ 다들이러셨는지..
코모양은 잠깐얘기한게. 어떤코스타일로 수술하시냐고하니 일자로한데요. 저보고도 일자로할꺼라고. 그게 어울린다고. 제가 반버섯코가좋다고하니..그게 콧등은 다 일자고 코끝아래가 둥그나 아니냐 그래서 결정되는부분이지 어쩌고하면서.. 제가 설명한게 틀렸단식으로 말하셨어요. 일자코라는게 어떤거말하는건가요.. 뉘앙스는 반버섯코는 별로 안좋아하시는듯했다는; 코등라인은 c자로 할순있는데 별로 안이쁘다는 말투..;;
코등라인이 살짝 곡선이면서 코끝이 반정도 올라간게 반버섯코 맞죠? ..일자코는 그럼.. 콧등도 일자 코끝에서 입술선까지도 일자..를 말하시는걸까요..휴우..
제일걱정되는부분이예요 ㅠ.ㅠ.;;
참..그리고 제가 몇미리정도 해야할까요 하니까.. 뭐.3미리면 되지않겠나 하시던데..전 콧대는 걍 보통인데 지금 주저앉은거땜에 눌렸거든요. 가운데가 좀 눌려서.. 가운데는 낮아요 코끝높이는 안낮구요.
고어로 3미리면 넘낮은거아닌가요? 고어는 흡수된다는데..보통코 높이라면 몇미리 하시나요? 실리는 보통 3m정도 하던데.. 실리 3m면 고어 4m정도되나요??
몇가지물어본거땜에..지금 잠도안오고..
이거보심 오늘오전까지 컴터 붙들고있으니... 꼭 한말씀이라도해주세요~~~ 잠도안오고 죽겠답니다.ㅠ.ㅠ 무섭고.. 내일 12시에 집에서 출발해요..흑..
ㅠ.ㅠ..힘을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