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쯤 지난 후 재수술하기 전 옛날 후기 남김 > 코성형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511

코성형 수술후기

[낮은코] 10년쯤 지난 후 재수술하기 전 옛날 후기 남김

작성일 23-08-02 23:31:14
조회 1,447회

본문

재수술 하기 전 정보 알아보려고 가입했는데 글 남겨야해서 남깁니다.
10년정도 전에 코수술 받았는데 너무 오래전 내용이라 별 내용은 없습니다. 팁이랄건 없고 그냥 스토리텔링입니다.

당시 TV에도 나올만큼 유명한 사람에게 찾아가서 받았습니다.
비중격 사용해서 받았는데 쉐도우 닥터를 만났습니다. 중간에 마취를 깼는데 누워있고 이미 수술이 들어간 상태에서 저는 그냥 어떻게든 잘 끝내기만 하는 마음으로 가만히 있었습니다.
간호사와의 대화내용을 들었는데 원래 당일에 자기가 오는 게 아닌데 호출됐다더라구요. 원장에게 받았으면 좋았겠다 싶으면서도 어차피 그런 인성의 원장이란걸 알게 된 이상 보기 싫었습니다. 설마 했던대로 바쁜만큼 쉐도우를 쓰고 있었구나 생각했어요.
쉐도우가 내일도 자기 부르냐고 물어보는데 간호사가 없다고 하니까 좋아하더라구요. 벌만큼 벌고 할만큼 한 쉐도우인 것 같습니다. 젊은 간호사와 대화가 잘 맞는 것으로 봐서 30대인 것 같았어요.
마취가 풀려서 수술할 때 조금 움직이니 깨어난 걸 알고 조용히 할일 하더라구요.
끝나고 나서 시간을 보니 적어도 3시간 넘게 누워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정에 없던 쉐도우를 부르느라 늦은 거 같아요. 3시간 동안 얼마나 마취제를 넣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어차피 의료문제는 할만 한 게 아니라 집에도 말 안하고 지금까지 혼자만 앓고 있습니다. 결과물이라도 잘 됐으면 좋겠지만 비중격이 꺾여서 비주가 비틀어진 게 콧구멍 사이로 보입니다. 외관 또한 코끝이 원래 원판이 너무 안좋아서 그렇기도 하지만 수술한거라고 하기 민망해서 말도 안합니다.
이후 닥터벤데타님을 보고 희망을 가져봤습니다. 다음에 받을 땐 최소한 그런 걱정은 덜 하길 바라면서. 뭐 안그래도 제 코를 보면 쉐도우 맡길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어지저찌 cctv가 어느정도 들어 서긴 했는데 완전하진 않네요. 또 이번엔 늑연골을 이용할거고 모양도 특이 케이스라 많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방이라 어려운데 운좋게 평일에 많이 쉴 수 있는 곳에 일하게 되어 발품파러 가려고 합니다. 좋은 정보 많이 알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3,000 일
경과
비용
400 만원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댓글
7

댓글목록

아기공룡둘링님의 댓글

아기공룡둘링프로필
작성일

헐. . ㅜㅠㅜ 힘들고 속상하셨겠어요 ㅜㅜㅜ
닥터벤데타님덕에 그래도 대리수술문제가 많이 알려져서 다행인것같아요ㅜㅜ

dklisjz님의 댓글의 댓글

dklisjz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아기공룡둘링]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닥터벤데타님에게 많이 감사한 마음입니다.

쑤러브님의 댓글

쑤러브프로필
작성일

정보 참고할게!

tkskdl님의 댓글

tkskdl프로필
작성일

비밀댓글입니다.

아이이이넝님의 댓글

아이이이넝프로필
작성일

그래도 어느정도 경각심이 생겨서다행입니다

큰또또님의 댓글

큰또또프로필
작성일

오늘 상담잡으면서 쉐도우닥터 페이닥터 의심들었던게 이병원때문임 나도 여기서 코하고 8년쯤지나서 실리콘빼러갔는데 차트에 다른원장이름이엇음
 처치받으러가면 그원장한테 상담들어가는 수많은사람들 수술은언제하나싶을정도로 갈때마다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