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이 그렇게 많진 않은데 많지 않은거에 비해 만족한다는 사람이 되게 많은데 (특히 직접 하이코에 대한 게시물 올린사람들) 인스티즈가 연령대가 좀 어리기도 하고 그래서... 믿을만 한건지... 물론 불만족한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ㅠㅠ 성예사나 다른성형사이트 검색해보면 확실히 하이코는 비추천이라고 하지말라는분들이 더 많은데..
(다들 비추천 이유는 지속기간이없다, 위험하다, 실로고정안된다, 가성비망, 가끔 코가 휜분도 있다고하시고..)
고민이네요 ㅠㅠ
나중에 코성형 할 생각은 없긴한데 ...
필러는 두번정도 맞고 안맞는데 만족하고 있거든요. 근데 코끝이 아쉬워서.. 하이코 (실로 코에 시술하는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사진추가했는데.. 하이코로 코끝 올리면 어떨지 봐주세요! ㅠ
필러는 두번맞은상태인데..
하이코하면서 필러도 같이할 생각은 없는데 (더 맞으면 퍼질거같아서 지금 딱 마음에 들거든요..)
찾아보던중 어떤 댓글에
코끝은 실로 별로 안올라가고 금방 내려왔는데, 콧등은 오래갔다 (콧등 필러하신분들이나 실로하신분들인거같아요) 는 댓글이 많더라구요 근데 필러맞을생각은 없는데 ㅠㅠ 코끝만 올리고싶지..
고민이네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코 모양이 괜찮은데 코가 낮아서 코 모양을 무작정 올리면 이뻐지는 코라면 할만 할겁니다.
다만 모양을 위해 희생해야하는 것들이 많아서 탈이죠
저도 두번 했었는데 시술할때 엄청 아프고 유지 기간도 그다지 길지 않았구요 시술 후에도 이물감이랑 땡김이 심해서 별로였어요.
진짜 땡김은 누가 내 코를 심하게 잡아 당기는 기분이 들어요. 그 기분으로 한 동안 생활하신다 생각하심되요.
저도 두 번 정도 했다가 결국 실 빼내고 성형했는데, 성형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정면으로 봤을 때 코모양이 괜찮거나, 코를 좀 앞으로 당겼을때 (강제로 높였을때) 모양을 거울로 한번 보시고 판단하시면 본인 코모양을 아는데 참고가 될 거에요. 코를 강제로 땡기는 거니까 당연히 코가 짧아지거나, 들창코 현상이 생길 수 있겠죠 코가 들리면 아무래도 인중도 길어보일거구요
못생긴 코에 아무래도 모양이 변했으니까 만족감은 있어요. 확실히 코가 높아지긴해요. 다만 강제로 땡긴거라 인위적인 느낌이 들긴합니다. 그때 당시엔 만족했었지만 지금와서 그때 사진보면 진짜 얼굴 이상해 보여요
[@튜닝한투덜스머프] 코성형은 의사와 상담한다음 짧게할건지 길게할건지 모양을 어떻게할건지 상담하고 충분한 지지대에 수술을 하지만, 하이코는 상담하고 모양에 대해서 어떻게 할지 말해도 그냥 땡겨서 올려주는것밖에는 안되겠죠..? 하 ㅠㅠ 고민되네요 제 코 모습 보여드리고싶어요 ㅠㅠ 휴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서 뭐라 확정적인 답을 드릴 순 없어요 ㅋㅋㅋ
지금도 충분히 괜찮으신 코 같은데요 안하시는걸 추천 드리지만 .... 만약 하신다면 효과는 있을 것 같아요.
하이코는 땡기는게 전부라 지금 코모양에서 올리면 약간 들창코 되지 않을까요?
제 의견이 정답은 아니니까 참고만하시고 시술 하시게된다면 병원에서 들창코 포함해서 충분히 상담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나중에 코수술 할 거면 하이코 미스코 같은 거 하지 말라고 하긴 했어요... 재수술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고 코 건드리는 자체가 위험하지만, 미스코 할 바에 수술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ㅡ' 그리고 저거 정~말 넘 아파요...ㅋㅋㅋㅋ 반년정도 지나면 점차 풀린답니다. . .
저도 평생 수술안하고 하이코,미스코, 필러만 주기적으로 맞고 살아야지했는데 (만족해서ㅎ) 결국 수술하려고 발품다닙니다ㅋㅋ필러를 레스틸렌 오래가는걸로만 맞아서 녹이는 주사 맞고 실은 수술하면서 긁어야된대요 상담한의사들이 다 실은 넣지않는게 좋은거래요 수술할때힘들다고ㅠ하지만 제 코엔 많은 실들이 있겠죠..? 제발 수술잘되길ㅠㅠ
[@정해져있어] 거기다가 위험하기도하고.. 거의 높아지고 좀 유지된다는 사람들 보면 코끝이 아니라 실로 콧대올린 사람들이거나 콧대 필러, 코끝 실 하고 콧대필러 맞은거때문에 높아보이는 사람들같아요.. 코끝은 수술해도 내려온다는데 아무래도 실로는 당연히 무리겠죠 저도그렇게 생각은해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