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으로 예뻐질 수 있는 코는 어떤 코인가요
콧대 없고 작은코 vs 콧대자체는 높은데 복코 or 주먹코
비주 짧은 코 vs 비주가 긴코
참고로 본인은 옆에서 봤을땐 콧대는 높은데 비주가 약간 짧고 앞에서 보면 콧망울이 펑퍼짐 -> 이건 예뻐질 수 있든 없든 해야하는거죠...?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심한 정도에 따라서 다르고 사람 살성에 따라서 다를 것 같아요. 복코가 심하지만 않으면 콧대자체는 높은 복코가 가장 쉬울 것 같네요. 그냥 콧볼축소만 해도 되니까요. 주먹코는 그냥 콧대도 없는 복코 말씀하시는 건가요? 전 콧대없는 복코가 가장 힘들 것 같아요. 이뻐진다 해도 수술 여러번 해야 할 것 같구요. 그리고 성형수술은 꼭 해야된다는 말은 없어요. 본인이 불만족하면 하는 거고 만족하면 안하는 거죠. 수술하신다면 콧대는 있으시니 비주 좀 내리시고 콧볼축소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성린이] 말 그대로 '살의 성질'이요. 사람마다 피부 두께도 다르고 흉터 잘 생기는 피부도 있고 피부가 약한 사람도 있구요. 특히 켈로이드 체질인 사람은 수술하기가 좀 힘들죠. 피부 두께도 피부가 두꺼운 코는 보형물이 잘 비치지 않으니 콧대 세우기엔 좋지만 피부가 두꺼운 복코일 경우엔 효과 보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비슷한 케이스일지라도 사람 살성에 따라 수술이 어려워지기도 쉬어지기도 합니다.
코는.. 메부리였던 분들이 그래도 전후차이가 확실해서 만족도가 큰것 같구요
복코도 어느정도 복코냐에 따라 다른것같아요.
살짝복코는 코 동글동글 잘 나오는것 같구요
심한 복코는 콧볼축소해도 흉이 남느냐 안남느냐때문에
심한복코는 별로... 또 흉도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니까
그리고 심한복코는 콧볼축소해도 복코느낌 안없어져요
제일 슬픈건 정말정말작고 피부얇고 낮은코요.
실리콘도.. 연골도.. 높게 넣을수 없어요
그리고 수술하기 어려운 코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진짜 코는 신경써야 하는게 많은것 같아요
코가 길면 짧게빼야하고
코가 너무 짧으면 살짝은 길게빼야하고
콧대가 너무 두꺼우면 절골도 해야하고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