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원인
증상
치료
추위민감증 질병 경험 평가
댓글목록
보****님의 댓글
보****
작성일
단순히 추위를 많이 타는 정도가 아니라, 조금만 추운 환경에서도 손발이 심하게 차가워지고 일상생활이 불편하더라구요. 체질 문제일 수도 있지만 갑상선 기능이나 혈액순환 관련해서도 같이 확인해보자고 하더라고요. 추운 것에 미리 대비하는 습관 꼭 필요합니다.
네****님의 댓글
네****
작성일
조금만 날씨가 쌀싸해지면 바로 손발 끝이 차가워지고 밖에있다가 안으로 들어가면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오면서 가려움증이 굉장히 심해지ㅠㅠㅠ이거는 약도 없고 그냥 가려움증 가라앉히는 연고 바르고 바디로션 잘 바르고 다니는 것밖에는 없음....ㅠㅠ그래서 겨울이 너무너무 싫어..
천****님의 댓글
천****
작성일
친구가 추위만 오면 손발이 얼음처럼 차가워지고 시릴 정도로 아파 서 병원에 갔어요. 추위민감증이라고 하더라고요. 혈액순환이 잘 안 되고 신경이 예민해서 생긴 거라 했대요. 약을 먹고 따뜻한 찜질 을 꾸준히 하면서 조금씩 나아졌다고 해요. 요즘은 찬물에 손도 안 대고 외출할 때 장갑이랑 양말 챙긴다네요.
o****님의 댓글
o****
작성일
친구가 추위만 오면 손발이 얼음처럼 차가워지고 시릴 정도로 아파서 병원에 갔어요. 추위민감증이라고 하더라고요. 혈액순환이 잘 안 되고 신경이 예민해서 생긴 거라 했대요. 약을 먹고 따뜻한 찜질을 꾸준히 하면서 조금씩 나아졌다고 해요. 요즘은 찬물에 손도 안 대고 외출할 때 장갑이랑 양말을 꼭 챙긴다네요. 예전엔 겨울만 되면 너무 힘들어했는데, 지금은 많이 편해졌대요.
인****님의 댓글
인****
작성일
손끝이 조금만 차가워져도 아프고 저려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았음 병원에서 말초순환장애로 인한 추위민감증이라고 들었고 약물치료와 보온 요법 병행 중
증상이 완전히 사라지진 않지만 관리하면서 일상생활은 가능해짐 일상생활습관 고치는게 어려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