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뽀라성형외과의원
이뽀라성형외과의원
해당 정보의 수정이나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sungyesacom@gmail.com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뽀라성형외과의원 환자 경험 평가
이뽀라성형외과의원 등록 의료진
이뽀라성형외과의원 찾아오시는 길
댓글목록
라****님의 댓글
라****
작성일
선천성 큰 점? 제거 수술로 유명한 곳이고 아이들이 많이 옴.
어른이지만 팔에 큰 3cm 정도 크기의 진한 점이 있어서 갔음. (무슨 피부암? 악성? 은 아니라고 했고 그냥 점)
이런 점은 레이저 수술 못하는 건데 돌팔이 피부 클리닉에서 레이저 수차례 조져놔서 돈만 쓰고 점이 지워진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는 울퉁불퉁 이상해진 상태였음. 진작 수술했어야 하는데...
그냥 점있는 부분을 파내서 잘라낸다고 보면 됨. 그리고 양 옆 살을 당겨 봉합함. 알기 쉽고 원시적인 방식 ㅋㅋㅋㅋ... 수술 후에 살이 그 부분이 땡겨있으니까 팔이 그 부분만 살짝 더 얇아져 있음...ㅋㅋㅋㅋㅋㅋ
제거하고 오래지나서 6cm길이의 직선 모양 하얀 흉이 좀 남았고 멀리서 보면 안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확실히 보임. 근데 팔이라 그렇게 심한 흉터는 아님. 얼굴이나 잘 보이는 부분이었으면 신경이 좀 쓰였을 듯...
원장님 굉장히 진솔하고 쾌활한 여성분이고 수술하면서 이것저것 대화해서 편한 분위기였음. (원장님 아이 이야기함 ㅋㅋ)
피부과보다 점제거로 유명한 병원인데 레이저 광고도 많아서 피부과도 하는구나 싶었음.
대학병원에서 옛날에 80인가 100인가 불렀는데 여기는 몇 년전이고 40정도 줬던 거 같음. 왜 이렇게 싸지? 싶었음. 의료적 수술이라 과한 권유도 없었음.
결과적으로는 매우 만족. 흉이 약간 있지만 수술 방식상 어쩔 수 없고 반팔 못 입을 때보다 훨 나음. 수술은 마취주사 놓을 때 좀 많이... 아프고 내 살 꿰맬 때 볼 수 있어서 약간 무섭고 징그러웠음.
아****님의 댓글
아****
작성일
평가글은 3개 병원 이상의 누적 평가글을 작성과 3개월 이내 작성한 평가글이 있어야 조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