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Double Jaw] 부작용 1도없이 만족하는 양악수술 1달 전후 후기

이것좀뱌
Date 25.06.03 00:06:30 View 1,419
Hospital
이유구강악안면외과
Dr.
신희진
Price
1500 만원
During days
30 Days





컴플렉스 개선을 하고싶어서 조금이라도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어서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양악케이스인지 윤곽케이스인지만 확인하려고 처음으로 갔던 구강악안면외과 병원이 이유구강악안면외과였는데, 총 6군데 병원을 돌아다녔던 결과 여러 원장님, 실장님분들, 병원 중 전문성 친절함 시설 등등 모두 가장 최고인 이유로 선택하게되었어요! 일단 실장님분들 미모가 다 예쁘시고 친절하셨고 다른 병원 실장님분들 보다도 더 전문가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수술을 집도하시는 신희진 원장님이 말씀해주시는 것들과 경력등이 가장 신뢰도 높아 인상깊었고 구강악안면외과로 유명한 병원인 만큼 전문성 또한 최고라 생각하여 제 첫 선택을 믿어 수술 진행하였습니다 :) ♥1일차♥ 수술 직후 기억이 드문드문 나는데 무통주사, 항생제 주사 들어올 때 구역질이 났지만 아무 것도 안 나왔어요. 그래서 무통주사도 안 하고 그대로 버텼는데 엄청 아프다는 느낌은 없었고 이게 사랑니 뽑은 통증이랑 비슷하려나? 싶었어요 잠은 1~2시간 정도 자다 깼고 물은 마실 수 있다고 해도 안 마셨어요. 식욕이 0%, 근데 코도 막히고 웨이퍼가 껴있어서 그런지 물을 어떻게 마셔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더 못 마셨어요. 새벽에 너무 답답해서 문 열어달라고, 숨 쉬기가 너무 힘들다고 간호사 쌤 호출을 2번 했는데 조금 피곤해 보이셔서 너무 죄송했었어요 ㅠㅠ ♥일주일♥ 으깬 사리곰탕면, 치즈케익, 초코우유, 바나나 + 요거트 숨 쉬는 게 좀 더 좋아졌어요. 물론 아직 코가 막혀는 있지만 1/3 정도는 뚫린 느낌? 자기 전에만 오트리빈 사용했고 오늘 오후에 병원에 다녀왔는데 원장님 뵙기 전에 레이저 길게 받았습니다. 레이저를 받고 와서 그런지 붓기가 쑥쑥 빠지고 있어요. 목에도 멍이 있어서 목 부근도 레이저 같이 받으라고 말씀해주셨고 퇴원할 때 가습기를 놓고 왔는데 번거로우실텐데도 잘 챙겨주셨어요. 병원 관계자 분들 모두가 너무 따뜻하고 섬세하시고 사람이 아니에요 천사분들만 모아두심 ㅠㅠㅠㅠㅠ진심.. 원장님께서 입안 소독해주시고 현재 교합이 잘 유지되고 있어서 고무줄도 빼고 웨이퍼만 하라고 하셨네요!(전 미용양악입니다 참고로) 신희진 원장님 항상 친절 그자체..!! ♥2주♥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어묵탕 등 밥 말아서 먹음, 슈크림 빵 / 식빵 + 딸기쨈 발라서 우유에 찍어 먹음, 포카칩이나 얇은 과자 혓바닥, 입천장에서 살살 녹여먹었습니다. 워낙 신원장님이 수술을 잘 해주셔서 그런건지 체질 때문인지 4~5일 차 때 최대로 부었어도 다른 사람에 비해 덜 부었던 것 같고 지금도 덜 부은 편인 것 같아요. 낮에는 오트리빈 없어도 코 안 막히지만 귀는 계속 먹먹하네요ㅠㅠ 밤에 잘 때 오트리빈 1회 사용하고 자고 있고 실밥 제거, 웨이퍼 제거했지만 스크류에 고무줄 끼워서 생활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미용양악이라 교정은 안 합니다 :) 번거로우실텐데, 지겨우실텐데도 병원 모든 관계자 분들께서 항상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제가 인복이 있는 편인데 실장님분들 간호사쌤분들 의사쌤 모두 다 친절하시고 최고였어요!ㅠㅠ ♥한달차♥ 현재 수술한지 한달이 경과 했습니다 일반식, 거의 대부분의 음식을 잘게 잘라서 삼키고 심지어 치킨도 잘게 잘라서 삼키듯이 먹고 있어요 ㅋㅋㅋ 점점 코막힘이 줄어들고 있고 아직은 45도로 앉아서 자고 있습니다. 수술 초기보다 갈 수록 살만해지고 감각도 점점 돌아오고 있습니다. 양악수술 후에 얼굴윤곽이 예뻐지고 작아지니 원래 길었던 인중이 축소 되어서 만족 중 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욕심이 생겨서 ㅎㅎ 조금 더 축소 시키고 싶어져서 다음 달 말에는 인중축소수술 상담도 받으러 다닐 생각 중입니다 한달 차 경과했는데 수술 부작용 하나 없이 안전하고 예쁘게 수술해주신 신희진 원장님 넘넘 감사합니당!

이것좀뱌's More Posts
이유구강악안면외과's Reviews (Total314 Cnts)
MORE
MORE Reviews (5/314)
※ 공익을 목적으로 한 병원명 노출은 폭넓게 허용하지만 성공 후기나 추천 등 병원에 포괄적 홍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병원 및 의사명 노출'은 금지합니다.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1
초롱이얍
25-06-04 10:56
AD
이유구강악안면외과
hospital info
doctor info
CCTV
Anesthesiology
4.2
Evaluation356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1.4
양악알아보면서 1순위 후보였음 하지만 예약시간 맞춰서 방문했고 치아 본뜨고 사진찍고 대기해달라는 말에 기다리는데 1시간이 넘게 아무런 말도 못듣고 무한 대기했음. 의사분 지정하는 칸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공란으로 적었어도 다시 물어보시는거 없이 자동지정됨 의사쌤 상담하는데 시니컬하셨고 내 턱이 역대급이다 라는 말부터 부작용에 대해 물어보니 부작용 얘기하면 1시간도 얘기할수있다고 설명해드려요? 라는 말을 들었음. 이천만원 가까이 되는 돈을 내고 뼈를 깍는 수술을 하는데 그정도 설명도 귀찮아하면 내가 뭘 믿고 수술을 해야하나 싶었음. 피곤해죽겠다는 태도로 상감해주셔서 굉장히 눈치가 보였고 수술 할지말지 상담받는 자리였는데 역대급이라는 말을 들으니 수술 안하고 살 수가 없어서 상처를 크게 받았음 암 환자한테 역대급 암이시네요 하실 것 아니지 않나… 집가서 많이 울었음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