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3종 광대 사각턱 턱끝 수술받았어요
원하는 만큼 진짜 얼굴 쪼끄매졌어요~~
프사를 바꿔놓으니까 애들이 먼저 연락하네요..ㅎㅎ
저는 원래 얼굴이 워낙 커가지고 수술한거 못 숨겨요
그냥 쿨하게 오픈하고 다니고 원장님 추천하고 다녀요
수술하고 일주일은 진짜 마니 부어요 어디 못나갔음
저녁에 모자쓰고 동네 두세바퀴 돌고오고 거의 집에서 제자리걸음 했어요~
얼굴 작게만들어주셔서 편지도 쓰고왔어요
병원에 붙어있을거예요 ㅎ
얼굴분석 굿
양악없이 윤곽3종만 하고 싶은데
설명 엄청 친절하심
성형외과보다 더 설명 좋음
실장님상담도 괜찮음 그치만 원장님상담이 진짜 굿
구강악은 처음인데 내가 원했던 라인 가능하다고 하심
내가 얼굴이 큰편이라고 느껴서 인형처럼 최대한 많이 쳐달라고 함
할 수 있는데까지 가능하다고 함
근데 또 수술강요나 푸쉬가 없음
마음이 편해서 오히려 하고싶음
큰광대랑 사각턱이랑 얼른 정리하고싶음
여기 3D 기계가 있는데 가상수술이 좋음
딱 그정도로만 되기를 원함
수술할예정임
대기시간이 길었고 조금 북적북적한 느낌
대체로 직원분들은 친절했고 선생님도 친절함
원하는 니즈 잘잡아주시고 가능한거 불가능한거 얘기해주심
그럼에도 왠지 느낌이 와닿지 않음
선생님 엄청 친절하시긴 하나 피곤하셔서 그런지 영혼 없는 느낌
실제로 수술하면 잘 신경써주실지 의문이듬
후관리도 그렇고... 뭔가 느낌이 안와서 여기서 진행할거 같진 않음ㅠㅠ
작년에 양악 상담 받으러 갔었습니다
병원은 깨끗하고 깔끔했었습니다
ct 먼저 찍고 상담을 받았고 의사 선생님께서는 ct를 보며
이마-중안부- 턱 등의 길이를 재고 제 얼굴 비율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후 수술방법을 설명하시다가 제가 잘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 하나 생기니 갑자기 한심하다는 말투로 그것도 이해 못하냐고 그러시더라고요... 분명 얼굴엔 미소를 띄고 있었지만 그와 전혀 상반되는 말투로 저를 무시하셔서 너무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있는 병원입니다ㅜ
(결국 다른 병원에서 수술 받았습니다...)
유튜브로 매번 보다가 유명하기도 해서 예약하고 상담하러 방문 무슨 3D그걸로 후 모습도 보여주시고 평균사람들에 비해서 광대가 몇 만큼 더 넓다 이런 분석도 해주심 근데 내가 비대칭과 주걱턱이 있고 그 때문에 웃을 때 얼굴이 좀 이상하고 옆모습이 별로다 이렇게 얘기를 했는데 샘이 공감을 잘 못하심 이때부터 좀 나의 이 스트레스인 부분을 잘찾아서 수술을 해주실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좀 들었음 그리고 요즘 추구하는 연예인들 사진을 몇장 보여주시면…
원래 무쌍에다가 짝눈이였는데 눈 뜨는 힘도 없어서 이마로 들어올려서 눈에 힘을 줬었는데 그러다 보니까 이마에 주름도 생기고 또 속눈썹이 너무 찔려서 항상 속눈썹펌이 필수였고 가끔 졸려보인다는 말을 들었어서 수술을 결정하게되었어요!! 수술을 하고 많이 부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붓기도 적고 통증도 없었고 저는 멍도 안들었습니다!! 실밥 푸는날에는 살짝 긴장했었는데 아프지두않았구! 아직은 붓기가 다 안빠졌는데 붓기 다 빠지면 라인 너무 예쁠것같아용 그리고 눈…
어제 압구정 ㅌㄹㅇ ㅇㅇ에서 팔지흡 하고 오늘이 1일차
지금까지 과정 너무 맘에 들어서 간단하게 후기 남겨보려고 해.
원래 빈혈이 좀 있어서 마취나 수술 전에 걱정 많았거든?
근데 수술 전부터 건강 상태 진짜 꼼꼼하게 체크해주고,
수액도 챙겨주고 컨디션 확인까지 해줘서 걱정 싹 사라졌고.
마취과 전문의 상주라 그런지 마취 관련 설명도 확실히 들었어.
몸 상태 안 좋으면 바로 말하라고 계속 체크해주는 것도 좋았고.
수술 당일에도 간호사…
이틀 전에 렌즈삽입술을 결정하고 지금 회복 중...
다른 병원 예약 했으나 처음 갔던 병원에서 바로 수술해 버려서 약간의 후회가 있기는 해
렌즈삽입술 밖에 안 된다고는 했지만 초고도근시를 주로 봐주는 병원을 추려놓은 게 있어서 갔으면 라섹이 가능하다고 해주는 병원이 하나라도 있었을까 아쉬워...
하지만 초고도근시는 라섹하면 근시퇴행이 심각하게 일어난다 해서 그냥 렌즈삽입술로 결정했어 ㅠ
아쉽지만 내가 한 선택이니 어쩔 수 없지 ㅠㅠ
근시 -11…
안녕 예사들! 난 수술 전 작은 가슴으로 컴플렉스가 너무 심했어ㅠㅠ 목욕탕도 수영장도 잘 못 가고 관계할 때도 부끄러워서 옷입고 한 적도 많았어..
사실 수술할 때 긴장도 많이되고 잘못되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컸는데 수술 당일에 김주원원장님이 잘 될거라고 걱정하지말라고 다독여주셔서 긴장이 풀렸음!!
지금은 4 개월차인데 입고싶었던 예쁜 옷들도 입고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태가 나! 왜 진작 안했을까 싶고..ㅠㅠ
솔직히 한두달째는 너무 힘들고…
40대 여자 눈밑지+지방이식 2달차입니다.
붓기는 다 가라앉았고 어제 경과 병원 내원했는데 2차 지방이식 할지말지 고민이에요.
다행히 양쪽 짝짝이도 아니고 약간 인디언밴드쪽이 튀어나오긴 했는데 웃을때만 표시나고 무표정할땐 괜찮은거 같아요.
주변에서도 훨씬 어려보인다하고 저 보고 2명이나 지인이 가서 수술했네요.
광대가 튀어나온 편이라 예전에는 인상이 눈보다 얼굴형에 먼저 시선이 가서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특히 머리카락으로 광대를 가리려고 맨날 머리를 풀고 다니다 보니 자세도 구부정해지고, 전체적으로 답답하고 무거운 인상이 있었어요. 친구들이 ‘커튼 같아’라는 말을 할 정도였죠.
그러다 큰 결심을 하고 노트성형외과에서 윤곽 수술을 받았어요. 수술 후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여유가 생기고, 인상도 부드러워졌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특히 처음으로 묶음머…
콧볼 축소는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콧볼이 예전엔 벌렁거리는 느낌이 강해서 표정 지을 때 신경 쓰였는데, 지금은 그런 불편함이 사라졌고 인상이 한층 단정해졌어요. 흉터는 살짝 있지만, 감안할 수 있을 만큼 결과에 만족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이원장님의 미감이 정말 탁월하신 것 같아요. 세심하게 조율해주신 덕분에 너무 과하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변한 제 모습을 저도 굉장히 좋아하게 됐어요. 노트성형외과 추천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