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에서 턱끝전진술 받은지 1개월차 되어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원래 무턱임을 알고는 있었으나 시간이 가면 갈수록 이를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구요. 손품도 많이 팔아봤는데 남자 턱끝전진술은 양윤돌이 후기도 제일 좋고 잘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양운돌에서 수술을 결정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직후에 목이 아프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목 통증은 진짜 하나도 없었어요. 힘든점이라고 한다면 턱쪽의 통증이랑 밥먹기 힘든 것 정도..? 가 전부였던 것 같아요.
한달차 정도 지난 지금 감각은 많이 돌아왔고, 멍이나 붓기도 아주 살짝 있기는 하지만 입안절개 부위가 조금 당기는거 빼고는 별로 힘든건 없는 것 같네요. 아무튼 장기간 큰 고민 끝에 한 수술인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 자연스러운걸 원한다는 제 니즈도 잘 맞춰주셨고 수술 중에 원장선생님뿐만 아니라 간호사분들까지도 환자가 가져온 사진이랑 결과가 너무 달라지지 않도록 계속 피드백하시면서 진행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원장님이 잘 봐주시긴하지만 아무래도 한명보단 여러명의 눈이 더 정확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저는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부분은 수술이후에 직원분들이 정말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점이었습니다. 수술 이후에 사소한 것 까지 많이 물어봤었는데 공휴일, 심지어 일요일까지도 항상 바로바로 답변해주시더라구요.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따라서 무턱이신 분들 양윤돌에서 턱끝전진술 받으시면 후회안하실거같아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