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사오 윤곽3종 > 윤곽/FACE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예사
윤곽/FACE 수술후기

[윤곽3종] 삼사오 윤곽3종

4671A
일시
25-02-05 21:04:43
조회
3,054

본문

얼굴이 큰편은 아니지만 광대가 커서 사진을 찍을 때 광대부분을 가리기 바빴고 주기적으로 사각턱 보톡스 시술을 받았어요. 그러다 뼈는 시술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인생 첫 성형수술로 윤곽 3종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3곳에서 상담받았는데 의사선생님 경력, 과잉진료 없고 안전한 시스템, 예약 강요 없고 공장형 아닌 곳, 수술 후 입원관리 해주시는 곳(턱, 출혈 무서워서)으로 결정했어요. (상담 여러 곳 해보면 느낌이 와요 ... 몇종을 할지, 리프팅 추가여부 등등 마음이 가는 곳이 있어요 ... ) 수술 전 검사도 병원에서 해주시니 번거롭지 않고 추가금이 없어서 좋았어요.
 수술 당일 신용카드, 핸드폰, 모자만 챙겨서 병원에 갔어요. (병원에 다 있어요.)
 의사선생님께서 ct를 보여주시면서 얼마나 어떤방법으로 진행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주의사항 등등 친절하고 세심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수술 후 많이 아팠어요 ㅜㅜ 수술로 아픈 것 보단 전 전신마취가 힘들었던 것 같아요 ... 밤새 지켜주신 천사 간호사님 감동이였어요 ... 진심으로 감사해요 ... ㅜㅜ 하루 입원하고 근처 약국갔다가 택시타고 집에 왔어요. (혼자서 충분히 가능해요.) 그리고 병원에서 소스통, 가글, 립밤, 혀클리너 챙겨주신거 잘 썼어요.
 다음날 오전에 의사선생님의 컨디션 체크 전화가 왔었고 다정한 통화로 다시 평화가 찾아왔어요. 이런 소소한 부분들이 걱정없이 무탈하게 회복하게 해준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 ... !
 1주차 구레나루 실 제거와 부기케어, 2주차 입안 실 제거와 ct 전후비교와 부기케어, 3주차에는 치료 없이 피부케어만 받았어요. 입안 실 제거 후기가 많아서 무서웠는데 하나도 안아팠어요.
 먹는 것이 걱정이고 고민이신 것 같은데 저는 평소에 큰 알약 여러개도 잘 먹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죽이 지겨워서 저염으로 국수, 수제비, 파스타, 고구마, 떡볶이 등 작게 잘라서 혀로 맛만 느끼고 삼켜먹었어요. (보통 집에 있는 디저트용 작은수저로 충분해요.)
 맛있는거 충분히 잘 챙겨먹고 산책도 매일 2-3시간씩 해주면 회복에 큰 도움이 될거에요. 운동이랑 안친한데 윤곽수술 회복 과정에서 산책 습관도 생긴 것 같아서 얻은 것이 많아요.
 부기가 아직 남아있지만 전반적으로 매끄럽게 정리된 라인이 맘에들어요. 지인들도 얼굴 작아지고 순둥순둥 어려보인다며 윤곽 수술 하고싶다는 피드백으로 아프고 고생했던 3-4일의 기억이 미화되었어요.
IOS 앱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수술명
윤곽3종
40대여성
30 일
경과
715 만원
삼사오성형외과의원
Dr. 박종림
댓글
5

댓글목록

뽀로롱호로로님의 댓글

뽀로롱호로로프로필 3349B

혹시교근절제도 하셨나용

nnener님의 댓글의 댓글

nnener프로필 4671A 작성자

교근절제 했어용

뽀로롱호로로님의 댓글

뽀로롱호로로프로필 3349B

비밀댓글입니다.

성예예서주님의 댓글

성예예서주프로필 29C0C

피부도 좋아지셨어요.

1234hhh1234님의 댓글

1234hhh1234프로필 46778

자연스러워요

병원등록 회원동의 Before&After
MORE
© SUNGYESA.COM All rights reserved.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