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수술] 귀족수술 13년 후
본문
티안나게 살짝 작다 싶게 넣어달라 요청해서인지 이제까지 아무 이물감 없이 잘 지내왔어요. 얼굴 마사지 받을때만 신경쓸뿐..
물론 볼에 탄력이 줄어들면서 쳐져서 팔자주름은 다시 생겼지만 코옆 패임은 재발되지 않고 제자리를 잘 잡고 있네요.
오랫만에 게시판에 와보니 요즘은 귀족을 다들 자가진피로 하는 모양이죠?
요즘은 실리콘이나 고어텍스로는 하지 않나요? 앞으로 무슨 부작용을 걱정해야하는 건 아닌지 불현듯 걱정이 되어서요..
13년 후 후기를 가장한 질문이 되었네요. :)
댓글목록
초이88님의 댓글
초이88프로필
18BB7 나도 귀족수술 실리콘으로 할까 했었는데 여기 후기보니까 다들 자가진피로 했더라고.. 난 의사쌤한테 귀족수술을 추천받고 이런 수술이있는지 처음알게돼서 자가진피로하는게있는 줄도 몰랐는데.. 이 후기보니까 맘이 좀 놓인다.. 실리콘으로 해도 13년동안 아무 문제 없던거지??나도 그럼 실리콘으로 해도 괜찮을까…?
돌아갈래슬퍼님의 댓글
돌아갈래슬퍼프로필
1B0AE
저도 귀족상담 5군데 돌았는데. 케바케인듯요..
압구정ㅇㅇㅂ 가 제일 안전하고..깔끔하게 하는거같아서..이것또한 의사샘의 경험치가 결과를 만든다고생각해요..
그상담실장님이 귀족한지. 20년다되간다고..만져봤는데..있더라구요..자기는 이물감 못느끼고..그냥잘살고있다며..콧대실리콘도 20년넘었고..찐아닌가?생각들었어요..저도 중년이라..젊고..유행하는병원보다..조용히 한자리에서 오래하신샘들한테가는게 안전하고..기본에 충실하실거같아 찾아다니고있어요..
귀족하는곳은 많더라구요..실리콘 사이즈나 고정방식도 다다르고..전 성형몇번해보니.ㅈ간단히 마취.짧고정확한수술도 능력치라고생각되고..그래야 후에 회복도 빠르다는걸 느끼고부터는..더 겁도나고..작은수술이라도 신중해야한다고생각해요..
순ㅂㄹㅅ도 가봤는데..이런걸 성형공장이라고하나..싶은..고어턱스도 못믿겠고..실리콘이 제일 안전하지않나에 한표..
다음달에 할계획인데..여기에 귀족에 대해 워낙 말만 많아서 하고나서 자세히 후기써볼생각..나도 직접다녀보니..감이오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