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묻기] 이마필러 안 불편한가요?
본문
이마가 부분적으로 꺼진 부분이 있어서 그 부분만 살짝 채우고 싶은데 이마가 너무 봉긋해지면 얼굴 분위기도 사라지는게 보이기도 하고, 어디서 본 글처럼 딱밤 맞거나 꾸욱 잘못 누르면 이마가 그대로 파일까봐 고민이 되네요..
조금만 넣어서 채우는 정도면 괜찮응까요??
조금만 넣어서 채우는 정도면 괜찮응까요??
댓글
3
댓글목록
저당떡먹고싶다님의 댓글
저당떡먹고싶다프로필
[4985E]
작성일
패인부분위주로 하면 상관없더라구요. 저도 망설이다가 지방 넣긴 좀 그래서 꺼진곳(눈썹뼈위쪽이랑 거기서 이어지는 경사각)만 채우고 그주변은 살짝만 경사 덜지게끔 넣고? 하니까, 그냥 별생각없이 잘 지냅니당 ㅋㅋ 만족 1위입니다 필러 넣어본것중에. 저도 과한거싫어서 채울곳만 채웟거든요. 걍 제살같애여 그렇다고 넘 물렁하지도 않고. 몇일간은 깜빡하고 이마에 손올리고 잇엇는데, 문제없엇슴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456E5]
작성일
자국 남아도 몇초 지나면 사라져요.! 샤워할때 조이는 헤어캡 썻더니 자국 남아서 놀랐는데 금방 사라졌어욤. 그래도 필러 움직이고 금방 빠질까봐 조심하게 되더라구여. 이마 표정 부자연스러운건 없는데 뭔가 이마가 좀 눌려있는 느낌이 든다..? 미간 보톡스랑 같이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보톡스 맞고해야 자리를 잘 잡는대서… 적응되면 ㄱㅊ은데 의식하면 아직 느껴지는거같아요. 지금 4개월차 정도 됏는데 만족합니당. 자연스럽게해서 제 살같아요. 하실거면 잘하는 병원가세요! 상담할때 자연스러움 강조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