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 ㅇㅇ의원 가슴 자가 지방 이식 썰 > 전체 포토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530

전체 포토후기

신사 ㅇㅇ의원 가슴 자가 지방 이식 썰

작성일 19-03-20 21:49:04
조회 37,737회

본문

현재 전 23살이고 성예사를 알게 된 것도 23살이라 4년 전 20살 때 가슴 수술했던 경험을 적어봅니다.
중1에서 고3까지 18kg이 쪘는데 가슴은 그대로 aa컵이더라고요
고등학생 때 알바하며 작게 모은 돈, 명절 용돈과 고졸취업 후 명절 때마다 받는 인센 모으고 모아 신사 ㅇㅇ의원에서 수술했습니다.
수술 방법은 자가 지방 이식이었고, 흡입 부위는 앞벅지 및 엉밑살이었습니다.
원장 선생님 왈 제 몸이 근육형이라고 하셨지만 5,000cc를 흡입해주셨습니다^_______________^ (근육돼지)
총 3차까지 이식을 받았고, 심장이 왼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부분 여성분들 가슴이 오른쪽보다는 왼쪽이 크다고 하셨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두쪽 다 2~300cc 정도 넣었고, 왼쪽 가슴보단 오른쪽을 더 많이 넣었습니다.
정확한 이식량은 수술한지 4년이 지나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지하철 타고 가서 수술 받고 지하철 타고 집 왔습니다.
원장쌤 왈 가슴 수술하는 사람 치고 가슴 큰 편이다 하셨는데 제 예상엔 제가 가슴이 큰게 아니고 어깨가 넓고 갑바가 큰 그냥 가슴이 넓은 사람인 것 같고요
통증은 가슴엔 붉은 벽돌 10개 올려둔 느낌이고, 허벅지는 조폭+건달+두목+깡패들이 안벅지 10시간 팬 느낌
하지만 전 제 지인에게도 다 이 병원과 수술을 추천했습니다.
왜냐!
견딜만 한 고통입니다.
왜냐!
제가 상체 지방 흡입만 2번 해봤는데 가슴, 안벅지, 엉밑살로 어떠한 행동을 한다던지 회복에 걸림돌이 되는 부위가 아닙니다.
예를 들자면 가슴으로 리모컨을 든다던지, 안벅지로 수저를 든다던지, 엉밑살로 세수를 하지 않는다는 얘기입니다.
다만 화장실 갈 때가 진짜 지옥입니다.
근데 고통이 느껴질 때 육성으로 그냥 "와, 죽고 싶다ㅎㅎ" 이 정도지 운 적도, 이 수술을 후회한 적도 없습니다. (상체 지방 흡입은 모든 면에서 최악이었다는 겁니다.)
일단 수술 후 비몽사몽 마취가 깬 상태로 가슴을 봤을 땐 붕대가 감겨져 있어서 얼마나 커졌는지 알 수는 없었지만 58kg까지 쪄서 허틈이라곤 볼 수 없었던 제 안벅지가 서로 떨어져 있는 걸 봤습니다.
보통 수술 직후보단 두, 셋째날에 붓기가 제일 심한데 붓기가 있는 상태(물론 압박복을 입고 있긴 하지만)임에도 불구하고 예전의 허벅지가 아니였습니다.
제 주위 친구들도 다시 예전 허벅지로 돌아왔다고 해줬고 수술한지 한달 넘어서는 정말 몇 년만에 무릎까지 나오게 셀카를 찍어보기도 했습니다.
수술 후 2준가 한달(4년 전 수술이라 일주일이었을 수도 있습니다)까지는 와이어도 안되고 스포츠 브라도 안되고 보정 속옷만 입고 다녔어야 했는데 보정 속옷에 패드가 없기 때문에 회사 다시 출근할 때 보정 속옷+티셔츠+뷔스티에 이런 식으로 꼭G쓰가 최대한 안티나도록 옷 입고 다녔고, 티만 입거나 셔츠만 입는 날엔 보정 속옷 위에 나시 입고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다녔습니다.
전 2016년 9월 추석에 수술을 한 건데 만약 추석이 월화수면 토요일 낮에 수술을 해서 일월화수를 집에서 요양할 수 있게 제 나름대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수술은 200만원이었고, 부가세 포함 220만원이었고, 현금으로 결제하던 카드로 결제하던 다 부가세 내야 한다 하셨고, 압박복 20만원에 보정 속옷은 그냥 주셨고, 약값 3~5만원 들었습니다.
모든 수술이 다 그렇지만 수술비 원가는 싸보여도 부가세 붙고 자잘한 압박복, 약값 등 다른 거 붙으면 넉넉히 +50은 더 하셔야 합니다.
정리해서 글 쓰는게 아니라 내용도 뒤죽박죽, 순서도 우왕좌왕합니다.
아!
엉밑살도 뺐는데 제가 엉덩이가 예쁘게 큰게 아니고 오리궁딩이처럼 통짜 몸매에 궁딩이만 툭 튀어나와 있는 몸매여서 살 찌고부터 정말 스트레스였습니다.
원장 선생님 왈 보통 옆벅지-앞벅지-안벅지-엉밑살 순으로 뺀다고 하셨는데 전 그냥 제 컴플렉스인 안벅지랑 엉밑살 빼달라고 했습니다.
여튼 엉밑살 쏙 들어가서 바지 입으면 무조건 엉덩이 가리고, 가디건 둘러서라도 가렸는데 그런 거 없이 짧은 상의도 입게 되었습니다.
실장님 왈 복부도 빼셔야 될 것 같은데 같이 빼드릴까요? 여쭤봐주셨지만 돈 없어서 배는 못뺀다고 말했을 땐 좀 슬펐습니다.ㅋ
가슴은 총 3차까지 한달에 한 번 가슴 아랫부분에 주사기로 이식하는 건데 그냥 수술 당일에만 살짝 어깨 결리듯 가슴 결린 느낌?
전 2차, 3차 수술날 다음날에 클럽 가고 그랬습니다.
아!
그리고 처음 1차 수술(흡입+이식)날 3일 뒤엔 카페도 잠깐 들리고(물론 어기적어기적 걷습니다) 집 안에서도 제 방에서 거실 쇼파로 간다던지 이동이 가능해졌습니다.
아!
약 아마 7일분이었던 것 같은데 약으로 줄넘기 가능합니다^_________________^
아!
결과는 b컵이 되었고 가슴에 붓기 있을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붓기 빠지고 생착될 거 다 되니까 별로 안커보이고 그냥 보형물 넣을껄 그랬나? 생각이 잠깐 들긴 들었습니다.
난 남자친구한테 너 가슴 대빵 크다. 가슴 수술했어?라고 질문 당해도 상관 없으니까 가슴골 빡 비키니 빡을 원한다 하시면 보형물 추천드려요.
지방 이식은 커지긴 커지는데 글래머 정도로 커지진 않습니다.
심지어 제가 10대일 때만 해도 여성 평균 사이즈가 a 였는데 지금은 b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지방 이식을 통해 가까스로 평균에 온 거지 객관적으로 가슴이 크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 친구들의 의견도 여러 갈래로 나뉘는게 네가 고딩 때 aa였다고? 왜 난 몰랐지? 그 정돈 아니였던 것 같은데? 하는 입장과 수술한 거 티 안난다는 입장과 너 가슴 엄청 크다라고 하는 입장이 있습니다.
아!
안벅지, 엉밑살, 가슴 아랫부분 흉은 하도 세월이 흘러서 남들이 봤을 땐 모릅니다.
그냥 제가 친구들한테 보여주면 아 그래? 몰랐어 이 반응입니다.

쿠쿠

이렇게 긴 글을 누가 봐주실지 모르겠지만 혹시 보시는 분 계신다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 질문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임의원
Dr. 김재남
댓글
45

댓글목록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힛킥] 안굳었습니다
혹시 모르죠
10년 뒤엔 굳을지?

팜파미님의 댓글

팜파미프로필
작성일

일반 자가지방이였나요??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팜파미] 특수 자가 지방도 있나요??

재아츄님의 댓글

재아츄프로필
작성일

지방이식 하고 혹시 석회화.라던지 문제생긴 부분은.없으신가요???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재아츄] 문제 생긴 부분이 있었으면 이 글을 안썼겠죠???

구름이솜송님의 댓글

구름이솜송프로필
작성일

앗 저 지방이식 생각중이에요 글 너무 감사합니다!
막상 글 보니까 내 허벅지는 어딜 빼면 좋을까 고민되네요ㅎㅎ.. 한 3일정도만 쉬고 일하러 가도되려나요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구름이솜송] 절대 안됩니다
후기에 다음날부터 출근했다는 거 다 개소립니다
걷질 못해요
1초에 10cm 정도 걷겠네요^~^

공백업수님의 댓글

공백업수프로필
작성일

어디병원에서 했는지 알수있을까요?ㅠ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공백업수] 글에 써있습니다

꿀깔2님의 댓글

꿀깔2프로필
작성일

ㅜㅜ 많이 빠지나요 시간지나면?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꿀깔2] 저는 많이 안빠졌어요! 모든 성형은 다 케바케 사바사

곰곰곰곰kk님의 댓글

곰곰곰곰kk프로필
작성일

부작용은 안오셧나요?ㅠㅠ

똘콩님의 댓글의 댓글

똘콩프로필 작성자
작성일

[@곰곰곰곰kk] 아직 안온 건지 아예 안올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안왔습니다!

나나바나나님의 댓글

나나바나나프로필
작성일

수술 5일뒤에 출근 괜찮을까요??ㅠㅠ

제발궁금해요님의 댓글

제발궁금해요프로필
작성일

4년전 했던 지방이식이 아직도 남아있나요..?ㅠㅠㅠ

wldl님의 댓글

wldl프로필
작성일

상세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b컵되신거 너무 부러워요... 궁금한게 4년 되셨는데 정말로 생착 이후에는 더 안빶고 유지되나요????

고프드아님의 댓글

고프드아프로필
작성일

한달에 한번씩 넣었으면 냉동지방 사용하셨던건가요?ㅜㅜ

princesskkoko님의 댓글

princesskkoko프로필
작성일

어느병원이랑 원장님 얼려줄 수 있어요?(댓글에 아임이라고 라셨네요)

그리고 첨엔 가슴에 벽돌 10개올려놓은 느낌이라면서 왜 끝에가서는 별로 안아파서 당일 클럽갓다는건가요?
정확히 어땟는지 좀 알려주세용 ^^

냠념님의 댓글

냠념프로필
작성일

안녕하세요! 가슴 2차 및 3차는 혹시 100% 냉동지방으로 진행하신걸까요?

oopsrobin95님의 댓글

oopsrobin95프로필
작성일

혹시 그 병원 남성 체형 성형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인가요?

병원등록 회원동의 Before&After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