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연골제거 9일차 > 코성형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440

코성형 수술후기

늑연골제거 9일차

본문

댓글 달아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ㅠ..!

저처럼 아프시다니...정말 동감가네요 흑ㅠ

일단...제거를 망설이시는 분들 계시던데 사실 코수술 종류가 정말 다양하긴 하던데요;; 그래서 감히 말씀드리기 죄송하지만..저는 첫 수술보다 붓기도 훨빠르고 그땐 멍도 들었는데 멍도 없고 흉터도 좀 덜한거 같아요.
아무래도 전 심리적 스트레스도 심했고, 심리적으로도 안정되고 이물질이 제거되니 괜찮아지는게 아닐까 싶어요.

전 실리콘+ 늑연골 이었는데요. 저한텐 무너진다 별의별 협박을 다하더니 재수술 날을 정할땐 그냥 실로 연골을 묶고 늑연골을 얹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수술 후엔 제거한 늑연골과 실을 저에게 보여줬습니다. 시간이 좀 흐르니까 코가 아픈게 덜해지고 움직임이 수월해졌으나 코끝이 좀 아프고 높이가 아직 좀 높네요.

이거 시간이 지나면 내려가나요?
수술전 좀 올라간것처럼 보일 수있다 말은 들었지만 혹여나 덜 제거한게 아닌가 불안하네요.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7

댓글목록

aaname님의 댓글

aaname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작성일

  제거 한 7개월쯤 후에 했어요. 네넵 실리콘은 1mm낮춘거로 바꾸고 늑연골만 제거했어요. 근데 코끝 여전히 좀 딱딱한듯...ㅠ??ㅠㅠ 의사쌤이 모양은 더 안바뀔거라네요ㅠㅠ

stellaaaaa님의 댓글

stellaaaaa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일

안녕하세요...저도 늑연골수술하고 제거하고픈 사람입니다 혹시나 요즘에도 들어오실까하고 댓글남겨요<br /><br />글에서보니 늑연골을 얹었다?고하셨는데 지지대는 아니고 그럼 어떤건가요..?<br />그리고 지금은 어떠신지 너무 궁금합니다<br />혹시 제거 병원도 알려주실수있는지.. 답장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