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 1년 반 지난 후기 > 코성형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092

코성형 수술후기

[낮은코] 코 성형 1년 반 지난 후기

본문

전
전
후
중학교 때부터 낮은 코 때문에 나중에 무조건 코수술 하려고 했었어서 21살에 바로 코수술함 발품은 나 혼자 팔았는데 주변에 성형한 사람도 많이 없어서 맨땅에 헤딩했음 ㅠㅠ 성예사라는 어플을 몰랐어서 걍 강남언니에서 후기보고 다섯군데 정도? 상담 예약 잡고 다 상담해봤는데 진짜 가격도 천차만별 수술 방법도 다 다르더라고.. 그래도 상담 받아보고 제일 마지막 병원이 제일 끌리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여기로 갔음!

일단 후기를 말하자면 난 너무 만족해ㅠㅠ 사실 좀 더 높일걸 그랬나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진짜 코가 너무 예뻐져서 좋아
수술 후에 아픈건 하나도 없었어! 근데 숨 못쉬는 게 진짜 진짜 엄청 고통스럽긴 하더라.. 음식 맛은 당연히 안느껴지고 잠도 제대로 못자.. 가습기 최대로 틀어도 목이랑 입안이 바싹바싹 말라서 고생 꽤나 했다.. 솜 빼도 코가 꽉 막혀 있어서 거의 이주동안은 입으로 숨쉬었어ㅠㅠ 나중에 알고보니까 코에 솜을 빼도 코 안에 콧물이랑 이물질들이 많아서 막힌거더라고..
그래도 지나니까 너무 잘한거 같아서 다시 돌아가도 수술할 의향 백퍼센트야!!
IOS 앱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11

댓글목록

긍씌님의 댓글의 댓글

긍씌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작성일

[@방황자]
콧대는 실리콘 코 끝은 귀연골로 했어요 수술하고 3달정도는 이물감 느껴지긴 했는데 지금 1년 반 정도 지난 상태에서는 그냥 제 코인 마냥 살고 있어요!!

긍씌님의 댓글의 댓글

긍씌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작성일

[@냥냥냥컁]
저는 아직 떨어져보이지는 않는데 아무래도 수술 후에 약간의 코끝쳐짐은 감안하셔야 할거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