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재수술했습니다. 넘 힘드네요.
본문
저는 이번에 3번째 하는 수술이고요.
첫번째는 실리로 코끝까지 세웠는데. 코도 휘어지고 복코 인지라 코끝도 수술할겸 재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이번에 한 수술은 두번째 수술한 병원에서 잘못되어서 다시 재수술한거에요. 두번째 수술할때 코 휘어진거 교정해준다더니 절골했는데도 코가 또 휘어졌고. 코끝은 연골 넣었었는데 제 피부가 많이 얇았나봐요.
연골 넣은 코 끝부분이 넘 동글동글했습니다. 부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코끝이랑 대가 연결되어야되는데. 연골을 넘 꽉 묶었는지 빨레 집게 꼽아놓은거 마냥 코끝이 넘 표시가 마니 났어여.
돈도 많이 들이고 넘 힘들게 한 수술이라 두번째 재수술할때 잘 될것 같았는데 . 근데 코를 이상하게 만들어 놔서 완전 우울증 생기고 매일 거울보고 울고 죽고 싶은 생각마저 들었어요.
이번에 한 재수술도 겨우 쫄라서 한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의사한테 따져도 자기는 괘찮다며 코 휘어진거는 제코가 원래 휘어져서 그런거고 . 코끝은 뭐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진다나 ..
참 어이없는 대답을 했죠. 그래서 환불해 달라고 하니 어림도 없는 소리 한다고 ... 겨우 합의 봐서 이번에 재수술하게되었습니다.
이번에 수술은 대는 실리콘으로 하고. 코끝은 연골 묶은부분에 알로덤으로 살짝 덮는다고 하더군요.,
코도 그전보다 더 높여달라고 하니 코가 얇아서 더 높이면 안된다고 그전이랑 똑같이 하기로 했어요.
그전에 수술한 경험이 있어서 인지 이번수술은 그전보다는 붓기도 적고 수술할때도 덜 아프더군요..
원래 이번에 수술할때 콧날개도 축소 할려고 했는데.
제가 개방형으로 하는 수술이라 콧날개도 같이 하면 출혈이 넘 심하다고 해서 콧날개는 조금있다가 다시 하기로 했어요.
콧날개도 다시 수술하면 이주정도 걸린다 던데 일도 못가고 친구들도 못만나고 집에만 틀어박혀 매일 거울만 보게 되고 넘 힘드네요.
일주일 뒤에 실밥 푸는데 실밥 풀면 사진 올릴께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진짜 코수술은 잘 생각해보고 해야될거 같아요 .. 사람들의 인지도 높고 잘한다고 소문만 난 곳에서 이러지러 상담도 못해보고 바로 병원을 정한게 넘 후회돼요.
댓글목록
serein님의 댓글
serein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음.. 고생하셨네요~ 힘내세요^-^<br />
이번 결과는 꼭 좋으시길 바라겠습니다!<br />
<br />
그리고 동감이에요-<br />
코수술은 위험하기까지 해서<br />
신중해야 되는 것 같아요~
그날을..님의 댓글
그날을..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한번하기도 정말 여기 저기 알아보고 이뻐진다 해도 잘못 되면 어쩌나 하고 마음이...근데..3번이나..맘 정말 아팠을것 같아요...이번 수술 정말 잘 될꺼라 생각하고...잘 ....수술후 관리도 잘하시고요...
코코모몽님의 댓글
코코모몽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이번엔 성공하시길...저도 이번에 재수술하려는데 병원을 못정했어요.<br />
저도 연골찝은게 넘 흉해서 연골묶은거 풀고 귀연골도 삐둘게넣어서 <br />
다시 해야되요...병원을 알아봐야되는데 지치네요...잘되셨길...
이쁜현정냥님의 댓글
이쁜현정냥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님 연골묶었다가 다시 푸는거 굉장히 힘즌 작업이래요. 다른병원에서 수술할까 상담 받았는데. 자기는 자신없다고 했던 병원에서 하다고 해서.그리고 다른병원에서 하면 돈도 마니 들고. 그래서 다시 했던 병원에서 알로덤 씌우고했어요. 상담 잘받아보시고. 여러군데 알아보시고 하세요 꼭.
별라님의 댓글
별라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현정님 고생하셨어요. 저도 3차수술 앞두고 걱정이 많아요<br />
정말 진심으로 잘돼셨으면 좋겠어요,,,저도 그맘 알기에....
2005년의꿈님의 댓글
2005년의꿈게시판 검색
으 현정님 저도 코끝 부자연스러워요 그맘잘이해하죠 거울보면 우울하고 한심해보이고. 돈은돈대로 고생은고생대루..이번수술은 꼭 성공하실거에여. 힘내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저도 재수술 예정입니다. 전 유착이심해서 그걸 다 떼어 내야한다고 해요.<br />
휴.. 코떼메 너무 스트레스많이받아서 이젠 남들이 코수술하셨죠? 라고해도<br />
아무렇지도 않게 "네"라고 할정도로 티가 많이 나요 . <br />
잘되실꺼에요. 저도 좋은병원 알아봐서 꼭 잘됐음좋겟어요.
이쁜현정냥님의 댓글
이쁜현정냥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님들도 잘되셨음 좋겠어요 아직 . 실밥안풀고 테잎 잘 안뗴어봐서 모르겠지만 코끝은 부드러워졌지만 좀 뭉퉁해서 속상해요 그래도 그전처럼 표시나는거보단 뭉퉁하게 사는게 더 나은거 같애요. 다 잘되셨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