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동물병원
댓글목록
우****님의 댓글
우****
작성일
본가 근처에 있는 병원 알아보다가 하하 동물병원이라고 동네사람들이 많이 간다길래 가봤었습니당 당시 아기가 밥도 안먹고 물도 안 마시고 설사만해서 장염이라도 걸린건가 했는데 췌장염,,이라고 하더라구요 피뽑는데 정말 빠르고 아가가 아파서 그런건지 정말 안아프게 잘 뽑으신건지 깨갱소리 한 번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감사했고 췌장염으로 인한 약을 처방햐주셨는데 그거 3일치 먹고 금방 회복되서 밥도 곧 잘 먹었어요! 아 주사도 맞고왔는데 피검사에 주사에 약까지 받았는데 20만원이 안 넘더라구요! 제가 가본 동물병원 중에 제일 저렴했어요! 내부가 막 넓고 이쁘진 않아도 동네 병원답게 정겨운 느낌이긴 했어요 그리고 주사맞는거며 피뽑는거면 다 봐도 된다고 하셔서 걱정이 안되더라구요!!
에****님의 댓글
에****
작성일
집 근처여서 방문했는데 원장님 친절하시고 좋으심. 온 김에 귀진드기도 제거해주심. 조제약은 받은 걸 모두 먹였지만 허피스가 완치되진 않았었음. 이후 시간이 좀 지나고나서야 자연 완치됨. 약이 잘 드는 것 같진 않아서 추가 처방은 안 했었음.
돈****님의 댓글
돈****
작성일
약값은 싼듯하나 의사선생님이 주관이 뚜렷하지않는듯느껴지고 전문성의느낌보다는 이야기만 잘 들어주는 느낌이라 아쉬웠음 정해진 약을 타러는 다시 갈 수 있겠지만 진료하러는 못갈듯합니다 집 근처가아니였으면 방문 안햇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