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성형 토크] 코수술 후/실리콘 제거 불안하신분들!

후기
작성 18.05.18 12:49:26 조회 1,013

저는 첫 수술은 실리콘으로만 넣은 케이스인데요. 실리콘특유의 그 라인과 미간이 높은 느낌이 몇년이 지나니 싫어지고 심리적으로 많이 불안해지더라구요. 아무 문제 없었지만요! 제거하면서 코끝만 수술하고 싶었고 상담 결과 콧대가 심하게 낮은 편은 아니고 원래 코끝이 콧대보다 높은모양이 아니었기에 코끝만 해도 모양상 문제는 없다고 듣게 됐어요. 그렇게 해서 실리콘 제거 후 코끝만 한지 이제 곧 두달 채워가네요. 그냥 아마 불안하신분들 많을 꺼 같아서 정보 드려요!!!

1. 실리콘 제거시 모양?
실리콘을 넣으면 실리콘이 뼈가 압박을 해요. 사실 코뼈 구조상 갈아낼 수 있는 양은 한계가 있어요. 매우 얇거든요. 저 압박의 이유로 코뼈가 납작해지는 느낌이 나는데 저는 제거 후 각진 부분 갈아내고 갈린게 심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런가 만져보면 납작하고 각진 느낌은 있으나 외관상 이상하진 않아요. 실리콘 제거한지는 아무도 몰라보구요. 다만 심한 메부리였던 분들은 많이 밋밋해 보일꺼 같기도 하네요..! -> 제거 크게 걱정안해도 된다! (염증 없을 시)

2. 코끝만 하면 콧대랑 이어지는가?
저는 콧대가 많이 낮은 편은 아니었어요. 미간은 꺼지고 콧대는 약간 있는? 오히려 코끝을 살리니까 코가 전체적으로 높아보이는 느낌이에요. 콧대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이면 무보형물로 코끝만 해도 자연스러운거 같아요.

3. 코끝 수술 후 들림?
이건 진짜 큰 고민이었는데요ㅠㅠ한달이 다되가도 여전히 들려있는코에 정말 걱정 많았어요. 근데 두달 채워가니까 점점 내려오는 느낌은 나네요. 혹시나 들려보이는 걸로 걱정 많으신분들 계시면 정말 심각하게 들창코로 보이지 않는 이상 시간지나면 내려가는거 같아요. 다만 몇주 한달이 지나도 들창코 수준이라면 그건 수술이 잘못됐을 가능성이 높아요..

4. 귀연골vs비중격?
저는 비중격으로 했어요. 이물감 걱정을 많이 하긴 했는데 상담시 원장님 말씀과 인터넷으로 얻어 낸 정보들로 결정한게 비중격이었네요. 사실 귀연골도 비중격도 둘 다 이물감이 있을 분들은 있을꺼고 없을 분들은 없을꺼에요. 다만 비중격이 좀 더 단단하긴 하죠. 안전성 면에서는 귀연골이 더 안전한거 같긴해요. 비중격을 제대로 사용할 줄 아는 원장님을 찾아가는게 아니라면요. 결론적으로 저는 비중격 연장까지는 안해서 그런가 이물감은 딱히 못느끼고 지내요. 단단함도 생각보다 안심하구요. 개인차이가 있는거 같네요!

결론적으로 저는 현재 정말 만족해요. 실리콘 제거로 걱정했던 시간들도 아깝고 비중격으로 하는게 옳은 결정일까 걱정했던 시간들도 아까울 정도로요. 차라리 실리콘 없으니까 더 자연스럽게 높은 느낌도 좋구요..! 성예사에서 오래간 정보도 얻고 결과도 만족하기에 글 남깁니다!!! 다들 수술 성공하시길! 혹시나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남겨주세요. 시간 될때마다 들어와서 댓글 남겨드릴께요ㅎㅎ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댓글 8건
삐삐몬
비중격으로 하면 많이 딱딱하다던데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없나요?
18-05-18 16:58
후기
작성자
[@삐삐몬] 음 물론 하기전 모태코보다는 딱딱하긴 한데 이게 개인 차이도 있겠지만 저는 전혀 불편함 없어요. 수술 전 원장님께서도 비중격연장이 많이 딱딱하게 하는거라고 하셨구요.
18-05-18 22:25
지워ㅣ니ㅣㄴ
코끝이 원래 어떤 모양이셨어요? 저도 수술하먄 비중격써야한다는데 좀 걱정되네요ㅠ
18-05-18 18:37
후기
작성자
[@지워ㅣ니ㅣㄴ] 심한 복코는 아니지만 복코에 가까웠어요. 콧볼축소 안했는데 지지대쓰면서 비중격으로 하니까 복코느낌은 많이 줄어든거 같구요..! 아마 코끝이 뭉툭한 복코느낌이면 비중격으로 해야 확실히 모양은 좀 더 이뻐요.
18-05-18 22:26
낮넌
오오 감사합니다
18-05-22 01:21
미스코리아리
어디셔 하셨어요?
18-05-23 14:23
희짱꺄
저도정보좀주세툐 어디허하셨마요
19-01-08 21:55
숌솜이
혹시 실리콘 제거 후 붓기나 부목 얼마나 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사회생활 바로 가능 한가요??ㅠㅠ
19-05-08 12:48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