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 수술후기

국내유일의 컨텐츠, 코제거 재건성형 수술하신 회원들의 진솔한 이야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코끝 귀연골 제거 .찝힌코 비익연골풀기 8일차

난난난 2018-03-12 (월) 20:17 6년전 7697
비익연골 묶고 지방조직 제거하고  귀연골 두겹 올렸고코위쪽 메부리 살짝 갈고 . 딱 한달이 돼는날 .수술했던 병원에서 제거했습니다.

이유는 한쪽코 가 살짝 찝혀있었고 제 귀연골이 너무ㅈ도드라져보였기때문입니다,

수술방법은 비익연골풀고 찝혔던쪽 을 귀연골 제거한 연골을 가느다랗게 다듬어 덧대?주었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덧대고이런것도  몰랐고..수술후에 원장이  풀어도 찝힌 보여서 그렇게 했다고합니다.ㅠ

일단 찝혔던거는 원래대로 돌아왔고.  코도 다시 낮아졌어요 . 7일간은 붓기때문에 모태코 보단 높아보졌지만  미세하게 점점 내려오는게 보이고요.

원장이  수술전과 수술후 의 중간정도로  나올거다.. 이러는데 짜증이 좀 나더군요.. ( 수술바로전에 말하니깐)

그전에는 모태코로 돌아온다는식 이었거든요

생각해보니깐 지방조직도 제거했기때문에 그 영향도 있을거같고요.ㅠ 처음부터 완전솔직하지않은거에 좀 짜증납니다만...상담다닐때  지방조직은 큰영향을 주지않는다는 다른병원 의사도 있긴했고요.

닥터진도 가봤는데 .  한달차에 풀수있다
 한번 해보자..그이상 끝 .. 이래서 별다른 상담 내용은 없어요
오늘보니 안찝혀보였던  코 쪽은 다 제거하고나니 오히려 살짝 티 는 막 안나게 웃을때만 미세하게 찝히구요..ㅠ ( 저만 느낀다고 할정도?)

아직 8일차라 잘모르겠지만..  원장은 여기서 크게 안변할거다.. 수축도 안올꺼같다..  이러는데 ..솔직히 믿을순없구요...

일단은 제거 한거에는 후회없어요
 
완전 내코는 아니고 . 거의 돌아왔다 ?  오랫만  만난친구들은 제가 코에 몰 했다가 뺀지 모를정도 ?

더이상 여기서 안변했음 좋겠어요.. ㅠㅠ 더 낮아지거나 하진않을꺼같고 (코끝만 한거니까요)

그냥 너무 얄쌍해지지만 않았으면 .. 합니다.

다시는 성형 안하려구요.ㅠ

혹시 나중에  웃을때만 미세하게 찝히는 쪽 .. 가만냅둬야겠지만  더 심해질까 걱정이고요..

메부리 간쪽 코 옆은 웃을때 주름이 져요(표정주름 ) 원래도 좀 그랬나? 아마도 메부리 없애면서 피부가 탄력이 없어 그런듯하고요.( 내생각) 막 안웃으면 괜찮고요)
이런부분들 개선 하고자 하는데 수술말고 모 없나요?
진짜 어렵네요.. ㅠ
^^^^^^^^^

결론 .. 돌아오긴한다.. 완벽히는 아니다.. 친구들은 잘 모른다.. 나만 아는 미세변화 있다.. 그 변화는 참 고치기 어렵고 미세하다..그러나 짜증은 난다.. 입니다
~~~~~
서상우 쌤 께 상담 받았었는데.. 병원을 개원하셔서 수술을 못하는 시기에 겹쳤었는데
 ...  재수술로 연골 재배치 말씀 하셨는데.. 제가 또다시 수술하려면 6개월이상 기다려야했고..이방법도 완벽히 돌아가진못한다( 지방조직을 제거하였기에) 이러셔서 그냥 했던병원에서 제거 와 교정 ? 했어요.

휴.. 저도 한달동안 맘고생 하고 지금도 맘고생 하고있어서 이렇게 후기 남겨요..

귀연골만 올려도  비익을 건드린건 제거해도  완벽히는 안돌아온다.. 이정도 .
Translating


댓글 7건
1예2지 2018-03-12 (월) 22:17 6년전 신고 주소
한달만에 제거하신거에요(
닉넹 2018-03-12 (월) 23:05 6년전 신고 주소
쪽지보내드렸어요 ㅜㅜ
howdoudoto… 2018-03-18 (일) 02:56 6년전 신고 주소
원래 했던데서 하는게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ㅠ
죽을거같음 2018-04-15 (일) 21:56 6년전 신고 주소
어디병원인가요? ㅠㅠ 제가 햇던병원은 한달차에 제거 못한다고하네요
방구 2018-04-18 (수) 03:59 6년전 신고 주소
귀연골로 넓힌부분 이물감은 없으신가요? 콧구멍 안쪽이 좁아지진 않으셨나요?
그래도 수술을 잘 끝나신거같아 다행입니다!
이쁜 2018-06-04 (월) 15:2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서상우 원장님 병원 상담 예약헀어요.. 진짜 예전 코가 그립네요 ㅜㅜ 일단 상담 받아보고 조기제거 가능하다그러면 제거하려구요..
푸바흐 2018-07-16 (월) 06:52 5년전 신고 주소
완벽히 안 돌아오나요ㅜㅜㅜ하...진짜 미치겠네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