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실패사례 : 새로운 희망과 멘토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총 게시물 101건, 최근 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지방이식]

얼굴지방흡입 이식 실패했습니다

되돌릴수만있다면 2017-11-17 (금) 21:28 1년전 16891  




저는 삼십대중반의주부입니다 그간아이키우는거에 올인하고살다가 아이가어느정도커서 손도덜가고 제시간도좀생기고 파트타임알바도할수있고 삶에여유가 좀 생기기시작했습니다 그간아이만키우고사느라 고생했으니 수고했다 하며 제가저한테주는 선물이라생각하고 한쪽눈밑이 꺼져보이는것을 개선하고싶어서 눈밑지방이식을하는 성형외과에 상담을가게되었습니다 인터넷검색으로 여기저기알아보다가 부작용같은건겪고싶지않아서 가격이비싼곳 위주로 추려서 가봐야겠다 했지요
제가수술해서 망한곳은 원장이자부심이대단했어요
유명하고여기서언급이많이되는 곳 병원이름대면서 그런곳에서 자기네로 부작용치료온다면서 왜이제왔냐고진작자기한테왔어야지하며 차트를보여줍니다 저는상담하는동안 아~정말실력있는사람이구나 여기오길잘했다 싶었어요
수술전에는 다른곳에가서 얼굴 ct랑초음파도찍어야한다 기에 돈은더들지만 이런것도 새심하게챙기는구나 절대부작용은 안나겠다 싶었어요
상담하는데
제눈밑이 개선되면 다른곳들이보일꺼라더군요
풀페이스지방이식을 물어봤더니 생각지도못하게 저는 빼고넣고해야한다 눈윗꺼플도꺼져서시급하다 이것만개선해도 몇년은어려보일꺼랍니다
평소에 보이지않았던부분인데 듣고나니진짜그런가 전문가가보기엔 그런가부다 했어요 근데눈밑지방이식만해도 이백인데 빼고넣고 견적이어마어마했습니다 근데빼기만해도훨씬낳을꺼라며 가격조정도쫌해주고 자기는잘하는사람이라 절대 위험하지않다 붓기도없다며 주변사람들이 알아보지못할꺼라고 전후사진을보여주는데 정말 어딘가모르게 젊어졌더라고요 아정말돈만있음 하고싶다는생각이들었습니다 가격땜에고민됬지만 이왕하는거 붓기도없다하고 간단한시술이라고하니 믿고해보자하고 수술대에누웠습니다 눈밑지방이식과 얼굴지방흡입 ..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분명전데 제가아닌 왠납작하고네모난얼굴의 사람이 거울앞에서있습니다 저희아이가보는 마음의소리라는 케릭터가 생각나더군요 ㅜ 턱을깎은것도아닌데 턱이날아가보이고 있어야할턱이없어진 느낌입니다
얼굴이후꾼달아오르고 어떻하지어떻하지 난이제끝난건가생각이들면서 그자리에주저앉았는데 온몸이덜덜떨리고 눈물이납니다
경과보러가는날까지 거울을달고살고 매일좌절하고
경과보러간날 얼굴이납작하고 턱도짧아지고 윗볼볼륨이다턱밑으로처져서 네모됬다고하니 습관교정제대로했냐구 해보랍니다 습관교정표정해서보여주니 그게아니랍니다 습관교정제대로안해서 다처진걸 왜자기한테얘기하냡니다 습관교정 제대로안하면 계속 그얼굴로살꺼랍니다 다른사람들은 얼굴이다올라붙어도 저는습관교정을제대로못해서 올라붙지않을꺼라고ㅜ 자는시간빼고 하루종일한다생각하고하랍니다 그럼올라붙을수도있다고 글고 보여줬던사진은 빼고넣고한건데본인이빼기만 한다해놓고 왜자기한테그러냡니다ㅜ 분명빼기만해도훨씬낳을꺼라해놓구 아~진짜당했구나싶더군요 그럼이제어떻게하냐니까 앞볼앞광대옆볼팔자에 지방이식을하면 훨씬낳다합니다
옆볼에 지방넣어서세우면 턱선으로처진살이올라붙는데도움이된다구 회복도더빠르다고 빨리날짜잡자합니다 전이미 이얼굴로살수없다싶어 울며겨자먹기로 지방이식을하기로하고 결제를하공 이주후에 또 수술대에누웠습니다 결과는 이식한부분이처져서 네모져보이는게 더커지고 넙적해진얼굴에 볼륨도 이상하게들어가서 얼굴만더커지고더안좋아지고
주사바늘슥슥지나간자국이여기저기생기구 피부가홍조처럼빨개졌습니다 전정말 죽고싶다는생각밖에안들더라구요 붓기가빠지면 낳아질꺼라고 마음을달래며 하루하루지내다
한달뒤에 2차지방이식날짜가되서 병원에방문해서 사진을찍었는데 2차이식을하면 정말 안될것같다는생각이들어서포기하고 얼굴어떻게하냐 얼굴홍조처럼빨개지고 주사바늘슥슥지나간것같은선도생겼다니까 자기는그런사람아니라고 다제피부문제라고합니다ㅜ
말도안통하고.. 습관교정열심히하란말듣고집에왔습니다 저보고이해력이떨어진다구 다른사람은다올라붙어도 저는습관교정을못해서 올라붙지않을꺼랍니다 ㅜ
저는진짜자는시간빼고계속해서 습관교정을연습했습니다 습관교정에 제인생일달려있다는데 어느누가안하겠습니까 그러나 네달이지났는데 양볼에사탕문것처럼네모진게 낳아지지않아서 재수술이가능한거지좀봐달라고 상담잡아달라고 전화했습니다 재수술은최소 육개월이지나야하고 습관교정잘하면계속올라붙는답니다 지금상담해봐짜 해줄수있는것도없다고 그때보니까습관교정안되시던데 본인이안되서 처진거어쩔수없다고 본인책임이라고 그후로도 몇번전화했는데 상담날짜조차잡아주지않고 다제탓이라구합니다 재수술을해달라고하는것도아니고 계속이얼굴이면 재수술이가능한지봐달라는건데왜 만나주지드도않냐고 울면서통화했습니다 전화준다는말에 전화끊고 몇일지나전화와있었는데 못받았더니 잘하는곳가서재수술하라고하고문자달랑와있데요
그간 통화내용 다행히다녹음은해놨습니다
그후로 얼굴지방흡입 이식 잘한다는곳은 다가봤습니다 습관교정 얘기하니까 다들어이없어하시고 말도안된다고ㅜ 제가한병원이름은처음듣는다고하는곳이다반사고 바로길건너에있는병원에서도 그런곳이어딨냐며 모르시더군요 글케 자기실력이 독보적이라 몇년째 눈꺼플지방이식 학회발표를 자기만한다뭐다하더니 상담다니면서 느낀건 아정말속았구나 내가바보같았구나 였습니다 다들환불이라도 받으라고 상담안잡아주면 카페여러군데가입해서 글올리라고 그럼전화올꺼라고 조언도해주시고 진짜글을올리고 했더니 와보라고하더라구요 제얼굴보더니 첫마디가 마지막에본얼굴이 그얼굴이아니구만 본인이살쪄갖고 얼굴커져갖고와가자고 습관교정도제대로안해서 얼굴다처져서와놓고 왜내한테그래 였습니다 전그간맘고생으로 살이빠졌는데ㅜ 제가무슨말만하려고하면 목소리더크게 블라블라 자기는아직도자기가최고라고생각한다고 제얼굴결과는제탓이라고 눈밑꺼진것도자기니까그만큼개선된거라고
제눈밑은 원래한쪽만꺼졌다싶었는데 꺼진거만큼볼살다빼놓고 안꺼져보이던반대쪽 볼살까지 빼놔서 아이홀처럼 꺼져보이고 눈밑으로선도생겼는데 아진짜 말이안통하겠다싶어서 경과시진찍어서뽑아달라고 그럼가겠다고하니 찍어주기싫다고 잘하는데가서재수술한다면서 거기서찍으라고 그래서같은조건에서찍어야전후사진비교가되지않냐니까 싫다고 하며나가버리고 제상담은끝났고 제인생도끝났고 ㅜ 꺼진한쪽눈밑개선하려다 돈700날리고 아~인생 참 허무하고 살아있는 매순간이고통이네요

사진은  전후  사진이아니에요 둘다 후에요ㅜ
하나는 그나마화장하고 조명빨받은 거구요
이걸전후 사진으로보시는분들이있네요
전후였음 이렇게억울해 하진않죠
저는그냥 정상인얼굴형이였어요ㅜ

영화주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19 (금) 23:53 3개월전 신고 주소
ㅠㅠ 속상하네요 제가
몽몽 2018-10-22 (월) 09:36 3개월전 (222.♡.222.185) 신고 주소
진짜 의사 나쁜 의사네요.. 너무 속상해요..
leem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1-19 (월) 23:44 2개월전 (1.♡.29.164) 신고 주소
힘내시고. 그런 병원은 공유 해야 할것 같아요 ...
루라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01 (토) 00:37 2개월전 (125.♡.214.176)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 진짜 저런데는 망해야해여..
다라다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02 (일) 20:58 2개월전 (121.♡.152.242) 신고 주소
지방이식이 너무 하고싶은데.. ㅠㅠ 과주입 아니어도 문제있을까요..??
어어어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05 (수) 03:40 2개월전 (116.♡.2.125) 신고 주소
힘내세요,,
포도쟁이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10 (월) 16:43 2개월전 (211.♡.140.219) 신고 주소
지방이식은 부작용 심하다 들었어요 ㅜ 잘 알아보고 하셔야 합니다 ㅜ
배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11 (화) 01:01 2개월전 (115.♡.143.197) 신고 주소
사진만 봤을땐 지금도 귀여워보여요~
ㅂㅂㄱㅎㅇ허ㅓ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25 (화) 08:58 1개월전 (211.♡.110.186) 신고 주소
허..너무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여 근데 화장한 사진은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ㅠㅠ 전사진이 없어서 비교가 안되네여
실패인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27 (목) 23:47 1개월전 (116.♡.136.204) 신고 주소
힘내세요.
Re12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30 (일) 00:18 1개월전 (116.♡.90.244) 신고 주소
힘내세요ㅜ
찌닝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1 (화) 19:56 1개월전 (122.♡.121.114) 신고 주소
힘내세요 회원님 ㅜㅜ
opus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4 (금) 20:37 1개월전 (58.♡.84.93) 신고 주소
시간 지나면 조금 나아질 거에요. 힘내세요.
설상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4 (금) 20:44 1개월전 (110.♡.46.253) 신고 주소
어느병원인지 쪽지 꼭부탁합니다
sjsurhe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6 (일) 20:44 1개월전 (61.♡.59.56) 신고 주소
ㅠㅠ힘내세요 저도 어느병원인지 궁금하네요
세련녀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8 (화) 18:08 1개월전 (222.♡.98.246) 신고 주소
ㅠㅠ 저도 부작용사례들 읽고  마음 돌렸어요ㅠㅠ
이쁘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8 (화) 21:15 1개월전 (1.♡.240.159) 신고 주소
흡입이식은 정말 부작용사례가 많네요 ㅠㅠ 힘내세요 ㅠㅠ의사도 무책임하네 ㅠㅠ
라기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09 (수) 00:34 1개월전 (119.♡.220.12) 신고 주소
쓰레기같은 돌팔이의사엿내요..... 힘내세요 ㅠㅠ
잘살자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12 (토) 11:49 1개월전 (14.♡.154.158) 신고 주소
열받네요.힘내세요ㅜㅜ
-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22 (화) 20:38 24일전 (27.♡.189.38) 신고 주소
ㅠㅠ 힘내세요ㅠㅠ
-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22 (화) 21:40 24일전 (183.♡.92.99) 신고 주소
마음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지금쯤은 마음에 드는 모습으로 잘 지내시고 계시길 바래 봅니다.
멍멍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26 (토) 00:18 21일전 (223.♡.152.104) 신고 주소
힘내세요ㅜ
도레미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26 (토) 02:44 21일전 (211.♡.18.245) 신고 주소
상담할때 대화가 벌써 돈독이 오란 의사같네요 ㄷ 힘내세요!
Viva1111111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1-30 (수) 04:27 17일전 (39.♡.71.138)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
로로지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2-08 (금) 17:24 7일전 (222.♡.253.47)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Frog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2-13 (수) 11:30 2일전 (175.♡.148.72) 신고 주소
보는제가 다 손이떨리네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