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실패사례 : 새로운 희망과 멘토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총 게시물 93건, 최근 1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만 3번째.. 4번재 준비중입니다.

dls**** 2017-11-03 (금) 08:56 6개월전 8601  
안녕하세요?
너무도 답답하고 도움받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현제 해외에 거주중이며, 처음에는 비중격 만곡증 으로 인해, 어느.. 시골 동네 (전주) 에서 수술을 받았었습니다.
 코뼈를 절골하고, 안에 있던 비중격골? 그 코 안쪽에 있는 뼈가 튼튼하고 자원이(?) 많다는 이상한 소리를 하며, 안쪽의 뼈를 잘라내어 코를 바로 잡았다고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보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 6개월 후쯤) 점점 코가 휘고 내려 앉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주 에서 이런 큰 수술을 한것이 잘못이구나 하여, 강남 본점에 있는 한 이비인후과 에 가게 되었구요, 그렇게 2번째 재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2번째 수술에서는 큰돈을 들여서 늑골을 사용하여 코를 바로 잡았으나, 일절 상의도 없이 코를 외국인 코처럼 높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아 그러려니 하고 살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자, 코가 휘었습니다. 높게 세운게 문제일가요? 옆으로 눕더라고요.. 그리고 코끝이 쳐지게 되어 꼬마 아이들이 보면 마귀할멈 처럼 코가 극렇다는 소리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년후 다시 같은 병원으로 찾아 갔습니다.

여기까지 깨진 병원비며, 한국에 머무는 비용 비행기 비용 등등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병원 측에서도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수술비를 안받고 재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코의 높이를 낮추었으며,. 코끝을 다시 올렸습니다.
그리고 수술은 잘 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코 수술후 아무리 봐도 아직 옆으로 누워있으나 부기때문에 그렇다는 말만 되풀이 할뿐, 별다른 조취를 치하지 않고, 그렇게 한국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악몽이 다시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코는 왼쪽으로 다시 휘었구요, (예전보다는 아니지만) 그 코끝이 다시 내려 앉고, 햇빛에 빛추면 흰 네모? 모양이 보이는 등(실리콘은 아닙니다.).. 또다시 악몽이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이 망할놈의 코 때문에, 회사를 몇번이고 그만둬야하는지 모르고, 돈도 모으질 못하니 정말 화가나고 죽겠네요..

현재 1월쯤 재수술을 고려 중 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병원은... 등업되면.. 물어볼게요....
정보가 많이 없어서... 이 두곳이 그나마 조사를 많이 한곳이긴 한데.. 아직 확신은 안가구요...
이 외에도 재수술에 있어서 안전하고 믿음있는 병원 있으면 꼭 좀 추천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ㅠㅠ

정말 사심없이, 죽어가는 사람 하나 살린다고 생각하시고, 신중한 조언을 베풀어 주신다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성형외과 선택법 13가지

민짱1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3 (금) 09:05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3 (금) 09:21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3 (금) 09:21 6개월전 신고 주소
옴머.. 이름써놨네.. 지웟어용
               
               
코쟁이ㅠ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08:51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민짱1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3 (금) 09:36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3 (금) 09:46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사랑 2017-11-03 (금) 09:50 6개월전 (110.♡.50.192) 신고 주소
이빈후과에서 하지마세요 무조건 성형외과고 그중에서 '전문의'가 중요해요 대형병원 거르시고 중형병원중에 코만 담당하는곳으로 발품해보세요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3 (금) 09:53 6개월전 (110.♡.70.8) 신고 주소
정보 감사드립니다.
근데 대형병원이라면 어디가 있을까요?
제가 실은 잘 몰라요.. 3번쨰 수술 할떄까지도 그냥 에이 될대로 되라 라는 식이여서 조사도 안하고 갔어요...
결과는 참혹합니다..
서린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5 (일) 00:12 6개월전 (210.♡.211.158) 신고 주소
저도 그냥 정확히 조사안하고 갓다가  낭패보고 2주째인데 길게뺀거 다시원상복귀할수있나 지푸라기잡는심정으로..ㅠㅠ도움좀 얻을수있을까해서 왔어요
ott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6 (월) 18:45 6개월전 (220.♡.13.24) 신고 주소
병원에서 비중격만곡증은 제대로 펴진게 맞다고 하시나요?
그리고 코가 휘었다는게 코 끝이 한쪽으로 치우쳐서 휘었다는건지 아니면 콧대 전체가 한쪽으로 간다는 말인가요?
왕눈이소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8 (수) 10:02 6개월전 (107.♡.57.136) 신고 주소
힘내세요 저두 재수술을 앞두고 있는 일인으로  응원할게요 제가 다 화가 나네요 ㅜㅜ
아다웉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8 (수) 15:26 6개월전 (123.♡.96.110) 신고 주소
자가늑을 콧대에 쓰지 않는 이유는 바로 늑연골의 휘어짐 현상 때문입니다 실리콘 부작용이 없으셨다면 실리콘으로 다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구구로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1 (토) 03:24 6개월전 (116.♡.144.242) 신고 주소
저도 좋운 정보 얻어갑니다ㅠㅠ
긍정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08 (수) 23:12 6개월전 (121.♡.63.22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30 (화) 22:52 3개월전 (122.♡.239.96) 신고 주소
상쾌한 입니다 ㅠ
sweet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2 (일) 14:29 6개월전 (1.♡.64.90) 신고 주소
저도 똑같아요ㅜㅠ코가 휘고 코끝은 높고 뾰족해서 엄청티나고ㅠㅠㅜㅠ미치겠네요 진짜ㅠㅠ 재수술돈모으는데 몇년걸렸어요
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3 (월) 00:51 6개월전 (61.♡.79.220) 신고 주소
강남 본원 이비인후과 어딘지 알것같아요... 혹시 (우리나라유명회사브랜드/꿈) 이비인후과 아닌가요...
저도 거기서 수술받고 고생중입니다...ㅠㅠㅠ
     
     
코쟁이ㅠ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08:48 5개월전 (110.♡.148.49) 신고 주소
진홍률교수님께받고 고생중이라는건가요.
          
          
ldk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17:27 5개월전 (112.♡.120.88) 신고 주소
이거 어디일까요? 코쟁이님 ㅠㅠ
               
               
코쟁이ㅠ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18:45 5개월전 (110.♡.148.49) 신고 주소
근데 진교수님은 ㄷㅌㅈ에 계신데여..신사역
                    
                    
회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19:04 5개월전 (1.♡.55.157) 신고 주소
디오님께서 말씀하신 곳은 진교수님 말고 브랜치 이빈후과 성형하는 곳인것같아요..세개의별과꿈으로 풀이되는 이름!
                    
                    
ldk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23:11 5개월전 (223.♡.222.155) 신고 주소
ㄷㅌㅈ은 아닌것같네요ㅎㅎ
     
     
방울방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3 (수) 02:13 5개월전 (175.♡.215.88) 신고 주소
삼성ㄷㄹ 거기여? 전 상ㅋㅎ 같다고 생각했는데ㅠㅠ
제가 ㅅㅋㅎ 에서 하고 목요일날 전체제거해여...
하.. 내코에 뭐가 들어있을지 진짜ㅠㅠ 무조건 안넣었다고 하기에는 너무 딱딱하고
          
          
회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3 (수) 08:52 5개월전 (1.♡.55.157) 신고 주소
거기 매드포어 써요..천장공사한다며;;;;
          
          
쿠쿠 2018-01-02 (화) 20:34 4개월전 (59.♡.236.237) 신고 주소
재재수술로 거기 알아봤는데....
왜 제거 하시는거에요...?ㅜㅜ
          
          
공부하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3 (토) 23:42 4개월전 (58.♡.32.83)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30 (화) 22:56 3개월전 (122.♡.239.96)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웅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4 (화) 21:33 6개월전 (61.♡.90.46) 신고 주소
그 유명하신 분이 진홍률 교수님 정도 알고 있는데...
     
     
ldk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8 (금) 20:37 5개월전 (223.♡.160.123) 신고 주소
꿈이비인후과리른데 ㅈㅎㄹ교수님 맞나요?
          
          
회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19:05 5개월전 (1.♡.55.157) 신고 주소
교수님은 꿈 아니고 ㄷㅌㅈ..이에요
진짜마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5 (수) 01:30 6개월전 (58.♡.253.246) 신고 주소
ㅠㅠ저도 재수술하는 입장으로 응원합니다
문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5 (수) 20:06 6개월전 (112.♡.5.72) 신고 주소
힘내세요!
이서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6 (목) 10:38 6개월전 (223.♡.163.114) 신고 주소
무조건 전문의 성형외과로 가셔요ㅠ잘될꺼예여 앞으론
멋져예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7 (금) 21:34 6개월전 (121.♡.61.88) 신고 주소
힘드시겠어요ㅜㅜ 응원하겠습니다
곰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7 (금) 22:55 6개월전 (115.♡.42.242) 신고 주소
와 힘내세요...ㅠㅠㅠ
곰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17 (금) 22:55 6개월전 (115.♡.42.242) 신고 주소
와 힘내세요...ㅠㅠㅠ
힘들다 2017-11-18 (토) 00:12 6개월전 (61.♡.164.96) 신고 주소
아ㅠㅠ 정말 너무 힘들거같아요 코재수술 2번도 고민많이 하는데 4번째 준비중이라시니..ㅠ
저도 코 재수술만 전문으로 하는 병원 찾아보는게 좋을 거 같아요.
AR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0 (월) 01:09 6개월전 (119.♡.185.206) 신고 주소
힘내시고.저도 코재수술  하려고 알아보고있어요
롼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0 (월) 10:18 6개월전 (125.♡.237.206)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 저도 재수술 알아보고있는데
알아보고 있으면서도 마음한편으론 해야되너 말아야되너
아직도 고민중이에요 ㅠ
메롱메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0 (월) 20:25 5개월전 (220.♡.42.103) 신고 주소
저도 4번째.. 솔직히 그렇게 맘에 들진 않지만 휜 것은 당연하고 코끝 너무 뾰족하고 인위적이에요
앞으로 몇년 더지나면 어쩔 수 없이 다시 손대야 할것 같지만... 아직까지는 버텨보고 있네요 ㅠ
딩규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1 (화) 07:38 5개월전 (58.♡.199.212) 신고 주소
재수술 생각하는데... 정말 너무 무섭네요.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pock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2 (수) 11:33 5개월전 (1.♡.74.46) 신고 주소
블랙리스트도 찾아보면서 병원선택하세요...! 이번에는 꼭 잘되시길 바래요 ㅠㅠㅠ
헤리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3 (목) 13:09 5개월전 (125.♡.203.109) 신고 주소
힘내세요..이번에는 꼭 반드시 잘될거에요ㅠㅠㅠ
소심소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3 (목) 18:59 5개월전 (114.♡.129.169) 신고 주소
전 두번째 수술 생각중..............하고 싶은데.....
할수바께 없네요 ㅠㅠ 제발 다같이 잘되면 좋겠어
순간말고 평생이요... 힘내세요^^  스트레스 바잇!!
Shshh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4 (금) 01:45 5개월전 (220.♡.3.217) 신고 주소
힘내세요ㅠㅠ
바오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6 (일) 14:56 5개월전 (218.♡.117.138) 신고 주소
힘내세요 꼭 잘되실거에요ㅠㅜ
제니제니제이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29 (수) 09:24 5개월전 (92.♡.26.196)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코는..정말 어려운것같아요
Bb 2017-11-29 (수) 14:24 5개월전 (223.♡.212.231) 신고 주소
힘내세여....ㅠㅠ
Bab 2017-11-30 (목) 01:34 5개월전 (119.♡.89.74) 신고 주소
힘내시길ㅠㅠ
민군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30 (목) 03:18 5개월전 (211.♡.139.31) 신고 주소
진피로도 알아보세요 ㅠㅠ
sey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30 (목) 12:11 5개월전 (218.♡.216.112) 신고 주소
저는 일차수술 잘 되었다가 7년지난 두달전 코재수술하였는데 지금 재재수술 알아보고있습니다..ㅠㅠㅠ
     
     
eheheh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4 (월) 23:51 5개월전 (110.♡.144.134) 신고 주소
왜 재수술은하셨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저는 이비인후과레서 재수술해야할것같다고 하시고..병원 쪽찌 부탁드려요 ㅠ
호롱이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1-30 (목) 19:35 5개월전 (39.♡.115.184) 신고 주소
저도 코때문에 가입해서 하 ..
aaaa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1 (금) 03:41 5개월전 (112.♡.138.13) 신고 주소
블랙리스트랑 후기 꼭 잘 보시고 이번엔 잘 되시길 바랄게요ㅠㅜ
     
     
루비공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15 (일) 17:35 1개월전 (99.♡.87.249) 신고 주소
블랙리스트 어디서 볼수있나요??
     
     
코막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24 (목) 08:40 1일전 (110.♡.27.106) 신고 주소
블랙리스트 후기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제이제이ㅣ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1 (금) 06:06 5개월전 (211.♡.141.75) 신고 주소
아이고... 속상하시겠어요.. 저도 비슷한 처지이네요..
ㄹ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1 (금) 11:42 5개월전 (223.♡.190.179) 신고 주소
지치시겠어요 화이팅입니다
j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2 (토) 21:11 5개월전 (124.♡.167.105)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ㅜ
serapia 2017-12-03 (일) 05:41 5개월전 (14.♡.172.18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김민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3 (일) 12:10 5개월전 (117.♡.10.227)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ㅜㅜ
학생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3 (일) 15:06 5개월전 (175.♡.142.168) 신고 주소
휘어진 코는 안펴져요. 언젠간 다시 돌아가려고 하는 성질 때문에. 코 성형이아니라 코 재건수술 병원을 키워드로 검색해서 찾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어휴 양심없는 의사들 다 망했으몀 ㅡㅡㅡ
쏴아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3 (일) 19:34 5개월전 (175.♡.27.95) 신고 주소
힘내세요 잘되실거에요!!
Jaaaas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4 (월) 13:52 5개월전 (211.♡.196.1) 신고 주소
하..성예사에서 꼼꼼히 살펴보고 가세요 ㅠㅠ
정보공유끼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4 (월) 20:19 5개월전 (211.♡.133.112) 신고 주소
힘드시겠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뿌찌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5 (화) 13:11 5개월전 (61.♡.204.83) 신고 주소
아ㅠㅠ 4번째 재수술이라니 정말 잘되시길 빌게요ㅠ
바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6 (수) 03:21 5개월전 (175.♡.79.31) 신고 주소
ㅚㅁ내세요 ㅠㅠ많은정보 읽고갑ㄴ다
코난이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7 (목) 12:55 5개월전 (121.♡.88.105) 신고 주소
저도 코수술 알아보는데 코가진짜 힘든 수술이라는걸 깨닫네요
ldk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08 (금) 20:24 5개월전 (223.♡.160.123) 신고 주소
이거 강남 본점에 있는 이비인후과라는데 어딘지 아시는분ㅜㅜ?제가오늘 강남의 이비인후과가서 상담받고왔는데 거기일까 두렵네요 아시는분 제발 대답좀요 초성이라도ㅠ
     
     
dl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30 (화) 22:53 3개월전 (122.♡.239.96)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링딩동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1 (월) 16:14 5개월전 (106.♡.222.16) 신고 주소
4번쨰수술이라니.......... 얼마나 마음적으로 힘드시겠어요 ㅠㅠ 힘내시구요 이번엔 잘 되시길 바랄게요
깜지깜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04:20 5개월전 (222.♡.235.222) 신고 주소
저도 코수술 하고싶어서 알아보눈중인데.. 이번에는 꼭 잘되셨으면좋겠어요ㅠㅠㅜ!!!
ldk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17:28 5개월전 (112.♡.120.88) 신고 주소
강남 본점에 있는 한 이비인후과 에 가게 되었구요

이거 어디 이비인후과예요 ㅠㅠㅠㅠ
아시는분?
     
     
회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19:06 5개월전 (1.♡.55.157) 신고 주소
제가 알기론 두 곳이 있어요..ㅅㅋㅎ 과 ㅅㅅㄷㄹ
          
          
ldk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2 (화) 23:11 5개월전 (223.♡.222.155)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내코니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3 (수) 00:47 5개월전 (219.♡.168.229) 신고 주소
저도 재수술한 코 6개월내에 개선 안되면 재 수술하려고요. 힘내시고 다시 한번 화이팅!!
비추가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3 (수) 16:34 5개월전 (147.♡.248.80) 신고 주소
이빈후과보단 성형외과가 훨씬 안전하고 정확한것같내요 화이팅하세요ㅜ!
리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3 (수) 17:02 5개월전 (175.♡.39.29) 신고 주소
꼭 이번엔 잘되길!!!
곤곤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4 (목) 19:10 5개월전 (110.♡.71.135) 신고 주소
하아.. 저도 코수술 했지만.. 걱정이 앞서네요..
코쟁이ㅠ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4 (목) 23:51 5개월전 (110.♡.148.49) 신고 주소
ㅜㅠ
심야식당 2017-12-16 (토) 03:24 5개월전 (218.♡.251.136) 신고 주소
아ㅜㅜ 수술한번받을때마다 엄청 힘들던데ㅜㅜ
힘내시고 좋은결과 있으실거에요!
코쟁이ㅠ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6 (토) 23:53 5개월전 (110.♡.148.4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다시보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7 (일) 20:34 5개월전 (221.♡.129.231) 신고 주소
와... 힘내세요...!
주여주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8 (월) 18:09 5개월전 (121.♡.32.134) 신고 주소
아.. 너무속상해요.. 힘내세요!
don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9 (화) 10:22 5개월전 (121.♡.119.10) 신고 주소
휴..힘내세요..남일 같지 않네요..
겅균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19 (화) 10:32 5개월전 (58.♡.24.164)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ㅜㅜ 차라리 제거하셔서 마음편해지기를 바랍니다
다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3 (토) 11:17 4개월전 (59.♡.250.33) 신고 주소
ㅠㅠ 코성형 앞두고 있는데 너무 속상해요ㅠㅠㅠㅠ 꼭 재수술 잘하셔서 마음이 풀리셨음 좋겠어요
윤희진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3 (토) 20:38 4개월전 (116.♡.144.181) 신고 주소
힘드셨겠어요,,ㅜㅠ 응원합니당..
그리다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5 (월) 17:48 4개월전 (211.♡.139.235) 신고 주소
저도 실리콘이돌출되어서 재수술을알아보고있어요 너무우울하네요 ㅠ
응원할게요 힘내세요
yoori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5 (월) 21:38 4개월전 (115.♡.95.64) 신고 주소
저도 코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죽고싶은 생각만 들어요..좋은결과있길 바랄게요 응원합니다
레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6 (화) 17:53 4개월전 (115.♡.158.58) 신고 주소
저도 코 때문에 가입했는데...ㅠㅠ
힘내세요ㅠㅠ 응원합니다
튜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7 (수) 00:46 4개월전 (117.♡.113.133) 신고 주소
너무 힘들어하시는거 같아서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도움이 되고 싶어 남깁니다 장익수성형외과 추천드립니다
저도 많은 곳 상담다녔는데 실리콘 넣지말고 귀 연골로 최소한만 수술하라는 곳은 이곳밖에 없었습니다 다른곳은
인조연골이니 비중격이니 늑골 실리콘 하나같이
과한 성형을 권유하더라구요..제 생각엔여기가 젤
양심적인거 같습니다 저는 지금 높은 코는 아니지만
제가 바랬던데로 전혀 부작용 없이 잘 살고 있습니다
여기로 한번 가보세요
     
     
튜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7 (수) 00:48 4개월전 (117.♡.113.133) 신고 주소
아 그리고 재건전문병원이라 그런지 더욱이 최소한만의 수술을 고집하시는거 같습니다 저는 병원다니면서 느낀개
거기 앉아있는 사람들 하나같이 부자연스럽고 코자체는 오똑해도 얼굴하고 하나도 안 어울리고..여기서 대기하면서 본 사람들은 다 자연스러웠다고 느꼈습니다..
인형처럼 이쁜코보다는 자기 얼굴과 어울리고
자연스럽게 지금보다는 개선하고 싶은 분이라면
장익수성형외과 추천합니다
응애애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7 (수) 14:20 4개월전 (119.♡.210.224) 신고 주소
힘내세요!!마지막수술이되길
Xxx 2017-12-27 (수) 22:24 4개월전 (125.♡.6.100) 신고 주소
힘내세요  이번에는  꼭 잘하는 의느님 만나서 예쁜코 만드시길 바래요
아꿍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8 (목) 01:15 4개월전 (121.♡.89.74) 신고 주소
에구ㅠ 힘내세요...
비저너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9 (금) 03:10 4개월전 (210.♡.14.7) 신고 주소
읽으며 그 마음이 이해가 되네요,,
저도 실리콘이 삐져 나와 제거하고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무서워서 함부로 수술도 못하고 계속 미루고 있습니다.

잘 될거예요.
Pala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9 (금) 09:02 4개월전 (1.♡.43.58) 신고 주소
1월에 수술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기주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12-29 (금) 10:17 4개월전 (112.♡.37.164) 신고 주소
추울때 수술 마무리 잘되시길 빌어요. 여름엔 더 고생이라..
부부 2018-01-01 (월) 08:00 4개월전 (125.♡.8.232) 신고 주소
힘내세요ㅠㅠ
별별잉이이이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02 (화) 13:00 4개월전 (59.♡.248.24) 신고 주소
저는 전문의라고 잘한다고 소문난 곳에서 했는데도 망해서 재수술했어요 그런데 또 망했네요.. 그냥 저는 실리콘 제거 생각중이에요
     
     
쿠쿠 2018-01-02 (화) 20:19 4개월전 (59.♡.236.237) 신고 주소
저두요...
저는 그냥 쉬운 일반코였는데 코를 너무 들어놔서 재수술했다가
갑자기 실리콘 부작용나서 뺏는데...코 중간이 꺼짐여....ㅜㅜ
쿠쿠 2018-01-02 (화) 20:16 4개월전 (59.♡.236.237) 신고 주소
성형외과에서 했다가 실리콘 부작용때문에 이비인후과로 알아보고 있었는데....ㅜㅜ 아 어디로가여 안심할수있을까요.
in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05 (금) 18:00 4개월전 (1.♡.68.85) 신고 주소
제 친구도 코수술한지 반년 딱 됐는데.. 걔 생각나네요.. 아직은 부작용이 안나타나고있는듯..
뮤르트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06 (토) 04:10 4개월전 (59.♡.73.93) 신고 주소
성형전문의한테 성형하고 폭망하고미용상이아닌 전에는 없던
  기능적으로도 문제가 생겼는데 ㅜ다시 성형외과를 가야할찌 이빈후과를가야할찌 ㅜㅜ저두재수술고민고민ㅜㅜ님도힘내세요ㅜ
캔디냠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06 (토) 15:36 4개월전 (218.♡.49.215) 신고 주소
저도 이비인후과에서 코수술 고민중인데 ㅠㅠㅠㅠ 얼굴관련된 문제인데 심적으로 많이 힘드시겠어요..힘내세요!!ㅠㅠ
큐큐 2018-01-08 (월) 12:45 4개월전 (211.♡.207.28) 신고 주소
ㅠㅠㅠㅠㅠ많아 힘드시겠어요.  꼭 이번 수술은 잘 되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Semi000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08 (월) 23:08 4개월전 (125.♡.53.24) 신고 주소
힘내세요... 마음굳게먹으시고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dndn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0 (수) 10:40 4개월전 (122.♡.6.10) 신고 주소
남일 같지 않네요.ㅠㅠ 힘내세요
복숭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0 (수) 14:17 4개월전 (222.♡.12.63) 신고 주소
힘내세요 !! 저도 코가 납작해서 생각하고있었는데 잘 될거에요! !
김남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0 (수) 14:59 4개월전 (49.♡.190.155) 신고 주소
진짜 병원 너무하네요!! 잘 되실거에요 힘내세요
견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2 (금) 04:43 4개월전 (121.♡.154.47) 신고 주소
이번엔 수술 잘되실거에요 ㅜㅜ 마음고생 많으셨어요
타코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2 (금) 14:33 4개월전 (116.♡.110.15) 신고 주소
남일같지 않습니다. 저도 죽고싶거든요.. 부디 수술 잘 되셔서 일상생활우 돌아가시길 빌어요 저도 힘낼게요 같이 힘내요..
맢4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2 (금) 14:51 4개월전 (183.♡.44.34) 신고 주소
헐...힘내세요ㅠㅠ
꾸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4 (일) 21:58 4개월전 (219.♡.169.12) 신고 주소
힘내세여 ..
효끼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7 (수) 09:23 4개월전 (223.♡.215.207) 신고 주소
코수술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힘내시고 재수술은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야나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7 (수) 20:07 4개월전 (211.♡.173.209) 신고 주소
힘내세요ㅜㅜㅜ..... 재수술 성공하시길 바래요 ㅜㅜ!!
jjongl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20 (토) 00:03 4개월전 (118.♡.190.150) 신고 주소
속상하시겠지만 재수술은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dododo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23 (화) 10:38 3개월전 (61.♡.190.51)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기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23 (화) 11:20 3개월전 (114.♡.102.158) 신고 주소
하 늑골 ㅠㅠ정말 싫어요 저도 늑골인데 코끝만 높아요 ㅠ그랴서 너무 이상해요
유리구슬 2018-01-26 (금) 03:09 3개월전 (220.♡.139.113)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잉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30 (화) 00:18 3개월전 (182.♡.43.232) 신고 주소
제거하세요ㅠㅠ 마음.  편하게
아무로로 2018-01-31 (수) 10:11 3개월전 (1.♡.209.69) 신고 주소
헉거기.. ? 재수술도마니하고 정말잘하는데라고 들엇는데..아니엇나보네여.. ㅜㅜ
2018-02-02 (금) 19:54 3개월전 (218.♡.113.154) 신고 주소
진짜 힘내세요ㅜㅠ
ㅎ_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3 (토) 16:49 3개월전 (221.♡.225.78) 신고 주소
아 정말 너무 맘아파요ㅠㅠ 얼마나 힘드셨을까... 저도 님만큼은 아니지만 공감해요...
다음에는 이비인후과 말고 재건으로 유명한곳에서 하면 어떨까요ㅠㅠ ㅇㄱㅇ이라든지... ㅈㅇ이라든지... 근데 또 대형병원이라 신중하셔야 할 것 같기도 하고ㅠㅠ 일단 저도 알아보는 입장이라 더 알게되면 댓글달아드릴게요...
jm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3 (토) 19:59 3개월전 (175.♡.37.129) 신고 주소
힘내세요!!ㅠㅠ
코코마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5 (월) 00:59 3개월전 (223.♡.219.11) 신고 주소
힘내세여ㅜㅜ 이번엔 꼭!!!!!!!!!
에그스크램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5 (월) 15:22 3개월전 (221.♡.19.74)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존재한다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5 (월) 16:00 3개월전 (70.♡.80.53) 신고 주소
하...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이번엔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기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5 (월) 22:55 3개월전 (114.♡.102.158) 신고 주소
늑연골 수술후 옆으로 눕는다는건  코비주쪽이 휜다는건가요??
으랏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07 (수) 19:46 3개월전 (116.♡.26.139) 신고 주소
이번에는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혹시 좋은곳있으면 잊지않고 소개드릴께요 힘내세요
mustwan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0 (토) 00:27 3개월전 (223.♡.146.204) 신고 주소
저도 이번에 하고 느꼈네요. 제가 기대한 그림을
 전문 의사라도 뚝딱 못만든다는것을요 ..
님 좋은일 있을꺼에요. 힘내세요
이리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2 (월) 23:53 3개월전 (118.♡.192.91) 신고 주소
힘내세요 잘되실거에요ㅜㅜ
자미로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4 (수) 21:03 3개월전 (113.♡.17.178) 신고 주소
한번만 수술해도 고통인데 정말 고생많으셨겠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Jinny13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5 (목) 03:53 3개월전 (211.♡.164.176) 신고 주소
이번엔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힘내세요!!
마스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5 (목) 10:23 3개월전 (219.♡.124.205) 신고 주소
저도 일본에사는데 3월재수술 생각중
마스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5 (목) 10:24 3개월전 (219.♡.124.205) 신고 주소
저도3번째되네요
익명 2018-02-15 (목) 17:21 3개월전 (39.♡.54.200) 신고 주소
저두 코 첫수술한지 17일인데 코가 아주 휘고 콧대를 가운데에 안하고 왼쪽으로 비대칭으로 만들어놔서 ㅠㅠ재수술 바로 견적 뽑고있어요 ㅠㅠㅠㅠ힘내요 우리 ㅠㅠㅠ
Kayaje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6 (금) 08:55 3개월전 (182.♡.106.149) 신고 주소
전 두번째계획이요..하...힘내세요!!
Bo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19 (월) 23:20 3개월전 (118.♡.34.51) 신고 주소
고생이 많으시네요. 건강하실길 기원해요
H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23 (금) 22:25 2개월전 (203.♡.208.58) 신고 주소
어머나..너무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빨리 예쁜코 건강한코 갖길 바랍니다
anjfot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27 (화) 02:30 2개월전 (203.♡.191.55) 신고 주소
코 해야되는데 ..... 그냥 보통만 생겼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얼굴에 인생걸고 도박하기 싫다 그냥 살고싶다 ㅠㅠ잔인한 현실 ㅠㅠㅠㅠ
YOL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2-28 (수) 04:16 2개월전 (121.♡.110.77) 신고 주소
힘내세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이쁘고 건강한 코 찾으시길바래요
두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1 (목) 02:39 2개월전 (14.♡.95.22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또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1 (목) 20:49 2개월전 (110.♡.227.60) 신고 주소
힘내세요!
아응예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2 (금) 14:19 2개월전 (210.♡.140.107) 신고 주소
힘내세요ㅠㅠ 전는 시간이 지날수록 콧대가 더 도드라져보이고 코가 넘 길어져서 실리콘 제거 할려구요ㅠ
뚜루꾸루3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4 (일) 14:00 2개월전 (112.♡.242.138)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저도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어요.. 제발 이번에는 꼭 성공해서 다시 돌아오고 싶어요..
응답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5 (월) 18:57 2개월전 (58.♡.172.141) 신고 주소
매부리만 할려고 해도 자꾸 병원에서 비중격으로 코끝을 세워야 이쁘다고 난리네요.정말 일까요?
와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8 (목) 20:23 2개월전 (112.♡.225.85) 신고 주소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ㅠㅠ 힘내세요
에스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09 (금) 00:21 2개월전 (203.♡.208.103) 신고 주소
아이구 코성형은 정말 안하는게 좋은거같아요 ㅠ
dlgiepse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0 (토) 02:00 2개월전 (121.♡.31.141) 신고 주소
저도 일단은 코성형은 성형전문의에게 받는게 좋겠다는 생각이에요
jjom0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0 (토) 19:32 2개월전 (116.♡.144.82) 신고 주소
저도 비중격 휜코수술한지 1달되는데 망했네요.. 재수술 꼭해야하는데 ㅠㅠ
도쿄앨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1 (일) 20:29 2개월전 (223.♡.17.196)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NNN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3 (화) 08:58 2개월전 (60.♡.126.138)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i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3 (화) 18:51 2개월전 (116.♡.219.69) 신고 주소
고생많으시네요 ㅠㅠㅠ
끼룩갈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3 (화) 20:37 2개월전 (58.♡.18.201) 신고 주소
이번엔 꼭 잘 되시길!!
js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4 (수) 13:22 2개월전 (175.♡.17.222)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체리마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4 (수) 17:01 2개월전 (121.♡.133.214) 신고 주소
힘내세요
J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5 (목) 00:16 2개월전 (223.♡.172.77) 신고 주소
힘내세요..
필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5 (목) 02:59 2개월전 (220.♡.100.161) 신고 주소
저도 이번에 네번째 수술했어요. 속상하지요... 1월에 재수술하셨다면 성공하셨길 바랍니다.
흑콩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5 (목) 13:51 2개월전 (222.♡.202.112) 신고 주소
힘내세요 화이팅
콩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5 (목) 22:58 2개월전 (116.♡.184.209) 신고 주소
저도 곧 재수술이라...힘내요
hih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6 (금) 15:21 2개월전 (58.♡.220.79) 신고 주소
저는 눈만 네번째에요.. 코는 아직 한번도 안했구요 눈만 4번째 해서 그런지 이제 성형이 지겨울정도에요 무섭기도 하구요.. 이번엔 꼭 성공하길 바랄께요 저도 오늘 회사 퇴근후 절개로 눈 재수술 들어가요.. 잘되길 빌고있어요 ㅠㅠ 너무 무섭고 답답하지만.. 힘내요 우리
쵝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7 (토) 03:59 2개월전 (39.♡.15.132) 신고 주소
ㅠㅠ 힘내세요...
clair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19 (월) 23:15 2개월전 (39.♡.58.18) 신고 주소
그병원 아직도그래요??ㅠㅠ
저는 10년전에 거기서 첫수술했고 계속 부작용이오니까
거기 의사가 계속 재수술해준다고 자신있게말하니까 그병원에서만 네번을 했어요ㅠㅠ
네번째 수술에서 이식늑연골(?)을 쓰면 될거라고 자신만만하게 말하길래 했는데 결국 코끝이 녹아없어지더군요.....
저도 그 병원땜에 코 완전 망했어요... 결국 다른병원에서 다섯번째 재수술하고 지금은 살만해졌는데
제가 재수술 결심한 2년전에도 그병원때문에 망한분 여럿봤구요..
실제로 소송걸 준비한다는분도있었고.... 아직도 실력이 그모양이라니ㅠㅠ 진짜 문제많네요...
     
     
0000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6 (일) 20:41 18일전 (125.♡.65.9) 신고 주소
어디 병원인지 알고싶어요~
     
     
0000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6 (일) 20:42 18일전 (125.♡.65.9) 신고 주소
강남 본점에 혹시.. ㅅ...ㅋ..??.. 이비인후과 인가요?
거기 수술 계획중인데....
     
     
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16 (수) 13:00 9일전 (119.♡.179.133) 신고 주소
병원정보좀 부탁드려요.. ㅠㅠ 저도 재수술이라 ㅠㅠ
더이상안망했으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1 (수) 22:29 2개월전 (49.♡.52.254)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ㅠ
봄이왔나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2 (목) 01:56 2개월전 (121.♡.47.70) 신고 주소
저도 코만2번째요,
저도 다시 재수술해야데요
코끝 연골이 비춰요 동그랗게 보여요
지짜 성형은.복불복인거 같아요
잘하고 유명한데가도 나랑안맞음 못하는곳
수술도무섭고 사후관리도힘들고
결과도 맘에안들면 스트레스가 만땅
에효. ,님도 홧팅 ㅜㅜ
kkk 2018-03-23 (금) 12:14 2개월전 (116.♡.180.50) 신고 주소
저도 재수술 하려고 하는데 진짜 병원 잘 선택해야겠어요
봄봄봄 2018-03-23 (금) 12:59 2개월전 (222.♡.90.222) 신고 주소
힘내세요!!ㅠㅠㅠ
Djidn7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4 (토) 21:46 1개월전 (59.♡.241.70) 신고 주소
저도 코수술 생각중인데 무섭네요...
민결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5 (일) 18:44 1개월전 (59.♡.196.20) 신고 주소
힘내세요.. .저도 코재재수술때문에가입했어요ㅠ
남들은 잘만 성공하고 예뻐지는데 난왜이리 운이없는지..
     
     
0000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6 (일) 20:44 18일전 (125.♡.65.9) 신고 주소
잘되서 영구적으로 잘 살고있는 사람이 있나요

코 성형하면 다 구축현상오고 부작용 오는 건가요?

코성형 하는게 맞는건가요? 고민입니다.
insa849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6 (월) 09:06 1개월전 (96.♡.200.231) 신고 주소
아역시 코수술은 ㅠㅠ
wisl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7 (화) 09:17 1개월전 (210.♡.215.130) 신고 주소
저 코수술 3번한 사람인데.. 마지막 3번째도 후회하고 다음번에 실리콘 빼려고 합니다.. 기본 골격이 남아있다면 그냥 다 빼세요..
포웅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8 (수) 00:35 1개월전 (115.♡.186.34) 신고 주소
아..힘내세요...안타깝네요.
Ugh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8 (수) 02:45 1개월전 (221.♡.221.184) 신고 주소
진짜 코는 저도 애초에 건들질 말았어야 했나봐요.. 재수술 생각하고 있었는데 잘되는 케이스가 거의 없어보이네요..
키드부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8 (수) 13:20 1개월전 (223.♡.164.227) 신고 주소
힘네세요ㅠ
소리왕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9 (목) 11:42 1개월전 (110.♡.27.149) 신고 주소
ㅂㄴ 로 한번알아보세요 마지막 희망일수도있습니다
현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02 (월) 20:55 1개월전 (223.♡.204.98) 신고 주소
힘드시겠어요ㅡㅠ저도재수술망해서 시간되면뺄까합니다ㅜ
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07 (토) 19:09 1개월전 (124.♡.13.181) 신고 주소
남일 같지 않네요 저도 이제 코수술을 계획중인데
다비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14 (토) 14:33 1개월전 (112.♡.134.55) 신고 주소
휜코 재수술로 알아보고 있는데.. 이 글보니 저두 너무 걱정입니다. 휜 코는 잘 안펴진다니.... ㅠㅠ
까르마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18 (수) 09:57 1개월전 (118.♡.242.90)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정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22 (일) 07:32 1개월전 (88.♡.190.211) 신고 주소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제가 다 화가나네요 ㅠㅠ
힘내세요..
dklwiw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23 (월) 14:40 1개월전 (121.♡.18.21)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병원 진짜 잘 골라야되는듯 ㅠㅠ
화이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4-23 (월) 22:17 1개월전 (121.♡.226.245)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오구구구 2018-04-25 (수) 00:45 30일전 (175.♡.21.23) 신고 주소
진짜 발품 손품 팔아야 한다는게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닌거 같아요ㅠㅠ 힘내세요ㅠ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1 (화) 02:04 24일전 (122.♡.234.18) 신고 주소
저도 코 때문에 고민이 많은데..에휴ㅠ힘내세요ㅠㅠ
ti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1 (화) 14:25 24일전 (49.♡.53.118) 신고 주소
저도 요즘 고민이 많은데.. 힘내세요 잘되실거에요 ㅠㅠ
차칸농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4 (금) 08:57 21일전 (223.♡.22.33) 신고 주소
결론은 신사역 ㄷㅌㅈ 에서 하신개 아니시죠??
다똥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4 (금) 15:41 21일전 (58.♡.142.166) 신고 주소
잘되실거에요ㅠㅠㅠ
호이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8 (화) 10:45 17일전 (49.♡.62.53) 신고 주소
좋은병원찾으시길바래요
야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09 (수) 16:57 16일전 (223.♡.173.101) 신고 주소
코수술은 이빈후과든 성형이든 신중하게 해야됩니다ㅠ
쪼꼬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10 (목) 13:59 15일전 (14.♡.83.102) 신고 주소
코수술이비인후과는 절대 아닌듯해요 완전 실패한 일인 입니다 ㅜ
늬기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15 (화) 12:45 10일전 (220.♡.105.31) 신고 주소
힘내세요...
째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16 (수) 00:16 9일전 (218.♡.10.162) 신고 주소
힘내세요 ㅠㅠ
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16 (수) 12:56 9일전 (119.♡.179.133) 신고 주소
힘내세요
sonb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18 (금) 05:20 7일전 (80.♡.86.245) 신고 주소
하저도 재수술로 알아보고있는데 진짜 마음아프네요 ㅠㅠ 응원합니다 !
lovegir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20 (일) 13:45 5일전 (39.♡.51.121) 신고 주소
전 병원은 안가시는게 좋겠네여. 병원 잘알아보시고 선택하셔서 재수술 잘되셨음 좋겠어요!!!
나윤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21 (월) 17:57 3일전 (117.♡.11.197) 신고 주소
저도 코재수술만 5번째입니다 처음할때 이렇게 많이 할 줄 알았다면 절대 하지 않았을거에요 지금 나름 괜찮게 돼서 살아가고있지만 언제 올지 모를 부작용에 하루하루가 무섭습니다 코성형은 정말 하지 않는게 답인듯해요....
윤윤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23 (수) 22:56 1일전 (121.♡.164.170) 신고 주소
힘내세요..
하기싫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24 (목) 03:05 1일전 (223.♡.22.204) 신고 주소
무섭네여저두재수술알아보는ㄴㄴㄷㅐ ㅠㅠ 힘내세요
코막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5-24 (목) 08:47 1일전 (110.♡.27.106) 신고 주소
저도 이비인후과에서 수술하고 폭망한 1인입니다
골절로 인한 휜코 교정도 않되고 코막힘은
더 심해지고 신경손상와서 얼얼하고 샤워할때
코에 물방울 떨어지면 시큰시큰 합니다
힘내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