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고치면어때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회원에게묻기]

이런 코 어떻게 해야할까요ㅡㅠㅜ

아이우 2018-03-17 (토) 22:10 6년전 853



저는 사진찍거나 그냥 절대적으로도 코가 퍼져보이는게 스트레스라 상담갔는데

짧은코기 때문에 콧대는 실리콘하고 코끝은 비중격+기증연골?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외측절골은 하라는병원과 안해도 된다는 병원이 있어서 일단 안해도된다는 병원으로 수술날 잡아놓긴 했는데

코가 더 커지기만하고 부작용같은게 넘 걱정돼요ㅜㅜㅜ

저같은 모양의 코인데 수술해서 예뻐지신 분 계신가요?
저코는 뭘 어떻게 해야할까요..  콧볼축소나 외측절골.. 혹은 다른방법으로 개선할순없을까요

제발 지혜를 빌려주세요ㅠ

2,090,216
972,21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7건
비주 2018-03-18 (일) 01:41 6년전 신고 주소
비주내려라 첫수술에 기증늑은 말도 안된다
     
     
아이우 작성자 2018-03-18 (일) 21:46 6년전 신고 주소
[@] 비주내리는데 비중격쓰고 저는 피부 얇아서 연골을 쓰는 식의 수술방법 얘기해주셧어요ㅠㅠ 넘 과한거겠죠..?
          
          
비주 2018-03-19 (월) 01:50 6년전 신고 주소
예 비익연골 조작하는 걸로 귀연골 쪽으로 알아보세요
Serengeti 2018-03-18 (일) 21:03 6년전 신고 주소
첫수술에 비중격 쓰면... 나중에 재재재수술 하게되면... ㄷㄷㄷㄷ
저는 재수술때 제 귀 연골 엄청 많이 땠는데 수술할때 외상을 입히는 부작용 났거든요.
그때 젤 먼저 빡친게.. 내 소중한 연골을 없앴다는거...
거기다 개떡같이 또 많이도 뗐어요.
과거엔 실리콘 고어텍스 귀연골만으로도 다 연장시키고 지금도 다 부작용 없이 살고 있어요.
그리고 님은 비익연골과 코끝 연골이 발달됐거나 살이 많아요.
저랑 제 언니랑 코가 비슷한데, 저는 살이 많고 울 언니는 연골이 많아서 돼지코도 안돼요. (언니는 코 예쁨)
님은 코 길이 늘리는 건 안해도 되고 콧망울 연골과 콧날개 매우 잘 다듬어야해요.
그러나 모양도 중요하니까.... 모양 잘 만드는 의사가 비중격밖에 다룰 줄 모르면... 비중격 떼야죠.
그리고 콧대 세울만큼 낮은 코가 아니에요. 코끝 연장해야해서 필요하다면 모를까요.
제가 님이라면 걍 콧대 안세우고 코끝 연골만 조각하고 콧날개 절개하고 코끝은 연골로 적당히 할거같네요.
매우 효과 좋고 수술도 간단할듯요.  요즘 성형외과 좀 미친듯요. 특히 쌍수쪽에 눈매교정하고, 코수술은 첫수술에 비중격 사용이요.
기증늑 하자는 병원은 도대체 어딘가요?
     
     
아이우 작성자 2018-03-18 (일) 21:45 6년전 신고 주소
[@Serengeti]  병원여기저기 가봤는데 거의다 비중격연장 권하시더라구요...ㅠ 짧은코라고요ㅠ.ㅠ
코끝연골을 조각하는거 첨 들어보는데 알아봐야겠네요!
하ㅜㅜ 쌍수 눈매교정도 같이 할 예정이었는데 고민이 깊어집니다... 긴 의견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Serengeti 2018-03-19 (월) 00:41 6년전 신고 주소
[@아이우] 얼굴 이쁘세요. 다들 자신의 매력을 모르죠. 성형은 이쁘거나, 얼굴 볼품 없는사람이 해야 이뻐지는거에요.
옛날 어르신들이 귄있다.  하는 얼굴들은 수술해도 효과 못봐요. 귄있다. 가 뭐냐면... 볼수록 매력있다. 라는 뜻이에요.
제가 몇달전에 다른분하고 채팅했는데. 그분 상담 받고 온 네군데 병원에서 두군데는 귀 연골로만 가능하다고 하고...
다른 두곳은 비중격 연골 뗀다고 했대요. 그래서 비중격은 아껴두라고... 귀연골로 가능하다고 말해줬는데... 병원 이름 기억이 안나네요.
왜냐면... 저도 수술 받으러 가야하거든요. 전 비중격을 쓸 생각이 없어서요.
걍 귀연골로 자신 없거나, 귀연골로 하는 걸 못배웠거나, 비중격에 강한 매력을 느끼니 비중격으로 한다고 할겁니다.
오히려 연세 지긋하신 선생님들이  수술 잘 하는 거 같아요.
님은 얼굴 다 뜯어 고쳐도 콧대 높인다고 변하는 얼굴 아니니까 콧대만은 욕심내지 말길 바랄게요.
그리고 코 수술하고 난 뒤에 눈 수술하시구요. 눈매교정은 제발... 안검하수가 있으면 하시기바랍니다.
보니까 눈도 이쁜거 같은데요.
PATCHI 2018-04-05 (목) 16:11 6년전 신고 주소
코 할떄 실리콘 안넣는게 좋아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